정욱,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출연…고수와 '사이다 케미'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욱이 법무부차관이 된다.
5일 소속사 찬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정욱은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극본 박치형, 연출 윤상호)에 캐스팅돼 고수, 권유리 등과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을 펼친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에서 정욱이 맡은 역할은 법무부차관 윤상훈으로, 극 중 법무부 가석방심사위원회에서 가석방 적격심사를 결정하는 교도소 내의 판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정욱이 법무부차관이 된다.
5일 소속사 찬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정욱은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극본 박치형, 연출 윤상호)에 캐스팅돼 고수, 권유리 등과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을 펼친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에서 정욱이 맡은 역할은 법무부차관 윤상훈으로, 극 중 법무부 가석방심사위원회에서 가석방 적격심사를 결정하는 교도소 내의 판사다. 심사위에서 최종 결정을 내리는 인물로 고수(이한신 역)와 함께 긴장감을 불어 넣는 인물이다. 재소자 악인을 처단하며 '사이다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정욱은 그간 드라마 SBS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MBC '꼭두의 계절', tvN '슈룹', KBS 2TV '징크스의 연인', KBS 2TV '달이 뜨는 강', TV조선 '복수해라' 등을 비롯해 영화 '연악: 나의 운명', '코인라커', '루치펠', '네모난원' 등에 출연했다.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쳐온 만큼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에서 보여줄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돈, 빽, 잔머리를 써서 출소하려는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고수, 광수대 에이스 형사 권유리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리는 드라마다. 오는 1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찬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번 사업 실패' 이봉원, 드디어 대박…백화점 입점→매출 공개
- 美 보낸 '장윤정 딸' 하영, 사고 쳤다 "나 망하는데"…연우 긴급 수습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유망주의 근황…걸그룹 센터 같네
-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바라더니…딸 사진 공개까지
- 추성훈, 日서 당한 폭행 사건 '충격'…한일 양국 비난에 혼란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