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단독 행사 ‘호요랜드’ 나흘간 5만명 운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요버스 코리아가 단독 오프라인 행사 '월컴 호요랜드'에 5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했다고 14일 밝혔다.
호요버스 코리아는 지난달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해당 행사를 개최했다.
호요버스에서 직접 준비한 콘텐츠들 외에도 유저들의 참여로 꾸려진 야외무대와 2차 창작 전시 등 즐길 거리로 행사장을 채웠다.
이번 호요랜드는 갤럭시 스토어,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 IPX(구 라인프렌즈) 등이 참가해 행사를 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요버스 코리아가 단독 오프라인 행사 ‘월컴 호요랜드’에 5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했다고 14일 밝혔다.
호요버스 코리아는 지난달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해당 행사를 개최했다. 호요랜드는 ▲붕괴3rd ▲원신 ▲미해결사건부 ▲붕괴: 스타레일 ▲젠레스 존 제로 등 호요버스의 대표작 5종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조성했다.
다양한 무대 행사와 함께 각 부스에서는 게임의 세계관과 접목한 미니게임, 포토존, 푸드존, 굿즈 판매소 등으로 관람객을 맞이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 게이머뿐 아니라 외국인 이용자도 다수 참가했다는 게 게임사의 설명이다. 호요버스에서 직접 준비한 콘텐츠들 외에도 유저들의 참여로 꾸려진 야외무대와 2차 창작 전시 등 즐길 거리로 행사장을 채웠다.
이번 호요랜드는 갤럭시 스토어,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 IPX(구 라인프렌즈) 등이 참가해 행사를 도왔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끔 먹을 거 같아요” 안성재 셰프 솔직 광고 ‘호평’
- “북한강에 사람 다리가 있어요!” 시신 훼손 사건의 전말
- “몰래 오다니, 날벼락”…안산 새 ‘조두순 집’ 가보니 [르포]
- “엄마, 시동 어떻게 꺼?” 무면허 8중 추돌 20대 통화
- 율희, ‘성매매 의혹’ 최민환에 양육권·재산분할 소송 나선다
- 전장에 北 군인 두고 떠나는 러 장갑차…‘총알받이’ 우려 커져
- ‘비싼 임대료, 우린 갑니다’ 광화문·시청 빈사무실 증가
- 사이버트럭 열리자…샤넬쇼 가는 GD, 남다른 ‘하차감’ [포착]
- “독단적 국정운영 사과하라” 결국 尹에 칼 겨눈 韓
- 화천 북한강 훼손 시신 모두 인양…봉투에 돌 넣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