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앤앨리스마케팅, AI 활용해 영상 광고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전문기업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이 성수동 카페 마를리에서 오는 17일까지 열리는 '인생네컷 팝업스토어 사:계'의 홍보영상을 AI를 통해 제작했다고 밝혔다.
프로젝트를 진행한 이든앤앨리스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센터 이순우 CD는 "아직 생소한 AI 영상 제작을 업계 1위 브랜드 인생네컷에서 적극적으로 수용해줘서 높은 퀄리티의 영상 제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며 "향후 AI를 활용한 영상 제작 역량이 대행사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핵심 경쟁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향후 AI 영상 제작 핵심 경쟁력 될 것”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전문기업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이 성수동 카페 마를리에서 오는 17일까지 열리는 ‘인생네컷 팝업스토어 사:계’의 홍보영상을 AI를 통해 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례는 AI 영상 제작 기술을 활용해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광고 캠페인이 가능함을 보여줬다.
‘사진에 진심인 새로운 세계’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 홍보영상은 아이돌 인생샷 전문 작가 무궁화소녀 특유의 신비롭고 감성적인 색감을 잘 반영했다. AI 영상 제작 기술을 통해 별도의 촬영 없이 단기간에 고화질의 완성도 높은 영상을 제작할 수 있었다.
프로젝트를 진행한 이든앤앨리스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센터 이순우 CD는 “아직 생소한 AI 영상 제작을 업계 1위 브랜드 인생네컷에서 적극적으로 수용해줘서 높은 퀄리티의 영상 제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며 “향후 AI를 활용한 영상 제작 역량이 대행사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핵심 경쟁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성황리에 운영 중인 인생네컷 사:계 팝업스토어는 방문객들이 자신만의 이야기와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다양한 사진 촬영이 가능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촬영장의 주인공처럼 촬영이 가능한 디어마이뮤즈 등 공간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끔 먹을 거 같아요” 안성재 셰프 솔직 광고 ‘호평’
- “북한강에 사람 다리가 있어요!” 시신 훼손 사건의 전말
- “몰래 오다니, 날벼락”…안산 새 ‘조두순 집’ 가보니 [르포]
- “엄마, 시동 어떻게 꺼?” 무면허 8중 추돌 20대 통화
- 율희, ‘성매매 의혹’ 최민환에 양육권·재산분할 소송 나선다
- 전장에 北 군인 두고 떠나는 러 장갑차…‘총알받이’ 우려 커져
- ‘비싼 임대료, 우린 갑니다’ 광화문·시청 빈사무실 증가
- 사이버트럭 열리자…샤넬쇼 가는 GD, 남다른 ‘하차감’ [포착]
- “독단적 국정운영 사과하라” 결국 尹에 칼 겨눈 韓
- 화천 북한강 훼손 시신 모두 인양…봉투에 돌 넣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