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소아 환우 위해 통 큰 3억 기부 "개인적으로 진행" [공식입장]
김현정 기자 2024. 11. 5. 13: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우석이 기부를 실천했다.
5일 변우석이 소아 환우의 치료에 써달라며 세브란스병원에 3억원을 기부한 사실이 알려졌다.
소속사는 엑스포츠뉴스에 "변우석이 기부한 사실이 맞다. 개인적으로 진행한 부분"이라고 밝혔다.
변우석은 지난 5월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류선재 역으로 대세 배우로 발돋움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변우석이 기부를 실천했다.
5일 변우석이 소아 환우의 치료에 써달라며 세브란스병원에 3억원을 기부한 사실이 알려졌다.
소속사는 엑스포츠뉴스에 "변우석이 기부한 사실이 맞다. 개인적으로 진행한 부분"이라고 밝혔다.
변우석은 지난 5월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류선재 역으로 대세 배우로 발돋움했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에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작품 종영 후에도 아시아 투어와 다양한 광고를 통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12월 27일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하는 등 글로벌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7번 사업 실패' 이봉원, 드디어 대박…백화점 입점→매출 공개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유망주의 근황…걸그룹 센터 같네
-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바라더니…딸 사진 공개까지
- 추성훈, 日서 당한 폭행 사건 '충격'…한일 양국 비난에 혼란
- '결혼' 남보라, ♥예비신랑에게 받은 럭셔리 프러포즈링 자랑
- '저격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 신고' 왜 철회했나…"할 말 많아" (슈돌)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200억 건물주인데 "방값 낼 능력 없어" 충격...자산 0원 됐다 (금수저전쟁)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세븐, 지드래곤 말실수 저격했다…"뭘 좀 잘못 알고 있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