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올 뉴 글로리 클럽 구매 고객들과 글로리 데이즈 행사 열어

고봉준 2024. 11. 5. 13: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가 최근 진행한 글로리 데이즈 행사. 사진 테일러메이드

테일러메이드가 지난 3일 강원도 평창군 휘닉스파크에서 첫 번째 ‘글로리 데이즈’ 티오프 행사를 열었다.

이 행사에는 2025년 올 뉴 글로리 클럽 구매 및 정품 등록을 완료한 글로리 데이즈 정회원 팀 글로리, 글로리 앰배서더, 인플루언서 등 총 60명이 참가했다. 글로리 데이즈 티오프 행사는 18홀 라운드와 함께 글로리 데이즈 커뮤니티 소개 및 디너 행사 순으로 치러졌다.

스코어가 100타 또는 가장 근접한 스코어를 기록한 참가자에게 주어지는 100점상은 송수빈 씨가, 가장 많은 보기를 적은 다보기상은 김소영 씨가 차지했다. 이벤트 파3 홀에서 진행된 니어리스트 경쟁에선 신나은 씨가 티샷을 핀 0.1m 옆으로 붙여 1위를 기록했다.

이날 시상에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상품권 50만원권을 비롯해 글로리 캐디백, 글로리 보스턴백, 글로리 스몰 토트백, 글로리 항공커버, 글로리 버킷햇, 글로리 바이저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김진웅 테일러메이드 마케팅 이사는 “여성만을 위한 여성 전용 브랜드 올 뉴 글로리 출시와 함께 운영을 시작한 여성 골퍼들의 커뮤니티 글로리 데이즈의 첫 번째 티오프 행사라서 의미가 깊다.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리 데이즈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함께하는 추억을 쌓아나가겠다”고 말했다.

고봉준 기자 ko.bongjun@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