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타자’ 방신실, 세마스포츠마케팅과 매니지먼트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타자'방신실(20·KB금융그룹)이 고진영(29·솔레어), 박성현(30), 유해란(23·다올투자증권)과 한솥밥 식구가 된다.
세마스포츠마케팅(대표 이성환)은 방신실과 내년 1월1일자로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타자’방신실(20·KB금융그룹)이 고진영(29·솔레어), 박성현(30), 유해란(23·다올투자증권)과 한솥밥 식구가 된다.
세마스포츠마케팅(대표 이성환)은 방신실과 내년 1월1일자로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발표했다.
방신실은 지난 시즌 조건부 시드 신분으로 KLPGA투어 E1 채리티 오픈에서 첫 우승을 거두며 3년간 풀시드를 받았다. 여자 선수들에게 드문 장타력으로 골프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면서 KLPGA에서 강력한 차세대 스타 선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방신실은 “세마스포츠마케팅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제가 존경해왔던 선배들과 같은 매니지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게 되어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 세마스포츠마케팅의 체계적인 지원과 조언을 바탕으로 장기적인 플랜을 세워 더 발전하는 선수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세마스포츠마케팅 이성환 대표는 “방신실 프로는 놀라운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선수라고 생각한다. 현재는 그 잠재력의 일부만이 드러나 있지만 앞으로 방신실 프로가 가지고 있는 능력들을 밖으로 이끌어내는 조력자 역할을 세마스포츠마케팅이 하고자 한다”라며 “이번 계약을 통해 방 선수가 계속 성장해 나가는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 지원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서 논란된 알제리 女복서, 의료 보고서는 “생물학적 남성”
- 젠슨 황 “HBM4 6개월 빨리 달라”… 최태원 “한번 해보겠다”
- 사이버트럭 열리자…샤넬쇼 가는 GD, 남다른 ‘하차감’ [포착]
- “엄마, 시동 어떻게 꺼?” 무면허 8중 추돌 20대 통화
- 전장에 北 군인 두고 떠나는 러 장갑차…‘총알받이’ 우려 커져
- 화천 북한강 훼손 시신 모두 인양…봉투에 돌 넣기까지
- 尹 지지율 기사 검색하는 이재명…그 내용 보니 [포착]
- ‘손흥민 복귀’… 홍명보호, 11월 A매치 명단 발표
- 화천 북한강 살인 사건…범인은 군 장교, 피해자는 군무원
- ‘온몸 문신’ SNS 과시, 패싸움 갈취… MZ조폭 24명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