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인공수정·시험관 실패…셋째 무산에 울컥 "또 준비 안 해" (관종언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혜의 셋째 계획이 무산됐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이지혜 셋째 도전! 3개월 동안 준비한 시험관 시술 풀스토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병원에 방문한 이지혜는 "되면 감사하고 안 돼도 괜찮다. 아기 욕심이 있어서 마지막으로 인공 수정에 도전하려고 한다"라며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이지혜의 셋째 계획이 무산됐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이지혜 셋째 도전! 3개월 동안 준비한 시험관 시술 풀스토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병원에 방문한 이지혜는 "되면 감사하고 안 돼도 괜찮다. 아기 욕심이 있어서 마지막으로 인공 수정에 도전하려고 한다"라며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시험관 했던 교수님이 난소 기능이 나쁘지 않으니까 한번 해보자고 하셔서 검사 먼저 해보려고 한다"라며 복잡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생기면 땡큐 아니어도 괜찮다고 생각을 했는데 욕심 생기는데 어떡하냐"며 "키울 때는 너무 힘든데 너무 예쁘다. 제 나이가 45세인데 최근 임신한 분들 중에 저보다 나이 많은 분 있냐고 물어봤더니 정말 많다고 하더라"라며 기대감을 더했다.
이지혜는 상담 바로 다음 날 이식을 준비했다. 인공수정 6일 차에 임신테스트기 두 줄이 떴다. 그러나 그 다음 날 임신테스트기에는 한 줄이 떠 실망한 모습이 역력했다.
일주일 뒤 이지혜는 "마음을 정리하는 시간이 필요해서 이제야 카메라를 켰다"라며 인공수정 실패를 전했다.
이어 올해를 넘기면 어려울 수 있다며 시험관에 도전했지만 시험관 역시 좋은 소식을 가져다주지 않았다. 이지혜는 "수정된 5개 중에 3개가 배양됐는데 모두 유전자 이상 결과가 나왔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예상은 했는데 기분이 좋지는 않다"며 "나이도 있고 담담하게 받아들이려고 한다"면서도 착잡한 심정을 드러냈다.
이어 "다시 도전할 것 같지는 않다"고 전한 그는 "일도 너무 많고 여러 가지 상황들이 힘들기도 했다. 채취 날 녹화도 해야 했다. 저는 최선을 다했다. 욕심이 너무 났지만, 욕심이었구나 싶어 마음을 다잡고 있다. 잘 받아들이겠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남편 문재완은 "1번이 아내의 건강이다. 셋째 상관 없이 우리 행복하게 살자. 태리, 엘리 크면 둘만의 시간이 더 많아질 거다. 맛있는 거 먹으러 가자"라며 "사실 태리, 엘리만 있어도 행복하다"라며 이지혜를 격려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번 사업 실패' 이봉원, 드디어 대박…"대형 백화점에 오픈"
-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바라더니…딸 사진 공개까지
- 추성훈, 日서 당한 폭행 사건 '충격'…한일 양국 비난에 혼란
- 이정재♥임세령, 10년째 열애 중…커플룩 입고 공식석상 '포착'
- '결혼' 남보라, ♥예비신랑에게 받은 럭셔리 프러포즈링 자랑
- '저격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 신고' 왜 철회했나…"할 말 많아" (슈돌)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200억 건물주인데 "방값 낼 능력 없어" 충격...자산 0원 됐다 (금수저전쟁)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세븐, 지드래곤 말실수 저격했다…"뭘 좀 잘못 알고 있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