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IPA 사장,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
장현일 2024. 11. 5. 10: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항만공사(IPA)는 이경규(사진) 사장이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5일 밝혔다.
이경규 IPA 사장은 "아동이 존중받고 보호받을 수 있는 문화가 우리 사회에 확산될 수 있길 바란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성숙한 아동 양육문화가 구축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항만공사(IPA)는 이경규(사진) 사장이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긍정양육 문화를 확산해 가정 내 보호자와 아동이 상호 존중하는 양육 태도 및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이 추진한 캠페인이다.
이 사장은 릴레이 방식으로 이어지고 있는 이번 캠페인에 우동식 국립인천해양박물관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박성현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을 지목했다.
이경규 IPA 사장은 “아동이 존중받고 보호받을 수 있는 문화가 우리 사회에 확산될 수 있길 바란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성숙한 아동 양육문화가 구축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IPA, ‘아이디어 전달해(海)’ 운영…“대국민·이해관계자와 소통 활성화”
- IPA, 인천시 포워더 인센티브 지원기업 모집…“다음 달 15일까지”
- IPA, 창립 20년사(史) 만든다…“용역업체 선정 및 편찬위원회 구성”
- IPA, 인천항∼베트남 컨테이너 항로 추가 개설
- IPA 등 4대 항만공사 사장…인천에서 제6차 업무협의회 개최
- '尹탄핵 의원연대' 출범에 "위험천만한 시도"…국민의힘 '일침'
- [단독] 교내 점거한 동덕여대생 시위…"신고 범위 벗어난 불법 집회"
- 명태균 구속영장 청구서 보니…검찰 "대통령 부부와 친분 과시"
- 김병만 측 "전처 폭행 사실 아냐…파양 조건으로 30억 요구 받아"
- 14년째 이어지는 몸값 폭등, 구단 지출 TOP3은? [머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