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그오' 7주년 맞아 'AGF 2024' 참가 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이 '페이트/그랜드 오더(이하 페그오)'의 7주년을 기념해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게임 축제 'AGF 2024'에 참가한다.
4일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그오'의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AGF 2024'의 참가를 결정했다.
넷마블은 오는 12월 7, 8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GF 2024'에 '페그오' 부스를 마련하고, 이용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넷마블은 특설 사이트를 통해 'AGF 2024' 관련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1일까지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넷마블이 '페이트/그랜드 오더(이하 페그오)'의 7주년을 기념해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게임 축제 'AGF 2024'에 참가한다.
4일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그오'의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AGF 2024'의 참가를 결정했다. 넷마블은 오는 12월 7, 8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GF 2024'에 '페그오' 부스를 마련하고, 이용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부스는 '페그오' 메인 시나리오 2부 7장을 테마로 꾸며지며, 12월 7일에는 일본 게스트와 함께 'AGF 2024 레드 스테이지 무대에 오른다. 레드 스테이지에서는 성우 '타나카 미나미(니토크리스 역할)', '아카바네 켄지(카독 젬루푸스 역할)', '페그오' 2부 개발 디렉터 '카노 요시키'가 함께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4일 함께 공개된 7주년 기념 특설 사이트에는 한국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일러스트가 공개됐다. 일러스트레이터 ‘HxxG’가 제작했으며 일러스트에는 메인 시나리오의 주요 캐릭터들이 한국 전통 의상을 입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넷마블은 특설 사이트를 통해 'AGF 2024' 관련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1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할 경우, 해당 사이트에서 게임 닉네임과 9자리 친구 코드를 등록하면 된다.
사진=넷마블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번 사업 실패' 이봉원, 드디어 대박…"대형 백화점에 오픈"
-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바라더니…딸 사진 공개까지
- 추성훈, 日서 당한 폭행 사건 '충격'…한일 양국 비난에 혼란
- 이정재♥임세령, 10년째 열애 중…커플룩 입고 공식석상 '포착'
- '결혼' 남보라, ♥예비신랑에게 받은 럭셔리 프러포즈링 자랑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