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세 윤종신, 20년 회춘했네…"정우성 닮았어요" 극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종신이 사진 편집 기술에 감탄했다.
4일 윤종신은 개인 SNS 계정에 "사진관 사장님의 마술 Before & After"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글은 윤종신의 증명 사진으로 구성됐다.
원본에 이어 공개된 편집본에서는 피부 처짐과 팔자 주름 등을 비롯해 피부 톤과 얼굴 라인이 정리되어 기존 사진에 비해 눈에 띄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가수 윤종신이 사진 편집 기술에 감탄했다.
4일 윤종신은 개인 SNS 계정에 "사진관 사장님의 마술 Before & After"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글은 윤종신의 증명 사진으로 구성됐다. 원본에 이어 공개된 편집본에서는 피부 처짐과 팔자 주름 등을 비롯해 피부 톤과 얼굴 라인이 정리되어 기존 사진에 비해 눈에 띄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이 정도면 마술 아냐? 마술이지", "어? 우성이 형?", "우와 정우성 닮았다 잘생겼어요"등 미남으로 유명한 배우 정우성을 언급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윤종신은 전 테니스 선수 전미라와 2006년에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사진=윤종신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번 사업 실패' 이봉원, 드디어 대박…"대형 백화점에 오픈"
-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바라더니…딸 사진 공개까지
- 추성훈, 日서 당한 폭행 사건 '충격'…한일 양국 비난에 혼란
- 이정재♥임세령, 10년째 열애 중…커플룩 입고 공식석상 '포착'
- '결혼' 남보라, ♥예비신랑에게 받은 럭셔리 프러포즈링 자랑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