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43세 나이에도 'MZ 샷' 무리 없어…여전한 동안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나라가 여행 근황을 전했다.
4일 장나라는 개인 SNS 계정에 "MZ 샷이라 했다이쁜이들과 좋은 친구들"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행 근황을 두 개의 게시글로 공개했다.
사진 속 장나라는 개 두 마리가 프린팅 된 회색 후드티에 스포츠 브랜드의 회색 조거 팬츠로 편안한 패션을 선보였다.
한현 장나라는 2022년 6살 연하의 촬영 감독과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배우 장나라가 여행 근황을 전했다.
4일 장나라는 개인 SNS 계정에 "MZ 샷이라 했다…이쁜이들과 좋은 친구들"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행 근황을 두 개의 게시글로 공개했다.
사진 속 장나라는 개 두 마리가 프린팅 된 회색 후드티에 스포츠 브랜드의 회색 조거 팬츠로 편안한 패션을 선보였다. 이에 내추럴한 헤어에 악세사리로 테가 얇은 안경을 매치해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MZ샷 너무 귀엽게 찍힌 것 같아요", "각도의 예술이었네요 어느 각도이던 예쁜 모델과 작가의 콜라보", "귀여운 거+귀여운 거=짱 귀여운 거"등 훈훈한 반응을 이어갔다.
한현 장나라는 2022년 6살 연하의 촬영 감독과 결혼했다. 장나라는 9월에 종영한 SBS '굿파트너'에서 스타 변호사 차은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장나라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번 사업 실패' 이봉원, 드디어 대박…"대형 백화점에 오픈"
-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바라더니…딸 사진 공개까지
- 추성훈, 日서 당한 폭행 사건 '충격'…한일 양국 비난에 혼란
- 이정재♥임세령, 10년째 열애 중…커플룩 입고 공식석상 '포착'
- '결혼' 남보라, ♥예비신랑에게 받은 럭셔리 프러포즈링 자랑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16억 후원했는데...과즙세연 칼차단에 "그냥 돈 통 중 하나" 폭로 [엑's 이슈]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