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이종원, 키스신 전날 동반 술자리 "둘 다 술 냄새 나야" (짠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세정과 이종원이 '짠한형' 촬영 다음날 첫 키스신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4일 신동엽의 개인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김세정 이종원 {짠한형} EP. 66 두 분 키스하셨나요? 키스 얘기로 설렜던 그 밤을 기억할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김세정과 이종원이 '짠한형' 촬영 다음날 첫 키스신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4일 신동엽의 개인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김세정 이종원 {짠한형} EP. 66 두 분 키스하셨나요? 키스 얘기로 설렜던 그 밤을 기억할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이날 영상에서는 배우 김세정과 이종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술을 마시던 김세정은 "사실 내일이 조금 중요한 신이다. 스킨십 신이 있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신동엽은 "서두르지말고 천천히 구체적으로 자세하게 이야기 해봐라"라며 관심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세정은 "원래 전 주에 예정돼있었는데 감기 이슈도 있어서 밀렸다. 하필 '짠한형'을 즐기러 나와야 하는데 다음 날이 그 키스 신을 찍는 날이었다. 그래서 걱정을 했는데 오빠(이종원)가 들어오면서부터 함박 웃음을 짓더라"라고 전했다.
이에 이종원은 "이렇게 맛있는 술과 음식이 있어서 그렇다. 저는 오늘만 본다"라고 답했다. 신동엽 역시 "내일 키스신 찍는데 한 명한테만 술 냄새 나면 실례가 될 수 있다"라며 음주를 권장했다.
김세정은 이종원이 배우 활동을 하며 처음으로 하는 키스신이라고 밝혔다. 이에 이종원은 "심지어 첫 신이다. 중요한 장면이라"라고 덧붙였다. 이를 듣던 신동엽은 "예전에는 베드신이 아예 크랭크 인 하고 첫 신인 경우도 있었다더라"라고 말해 두 사람을 놀라게 만들었다.
사진=짠한형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번 사업 실패' 이봉원, 드디어 대박…"대형 백화점에 오픈"
-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바라더니…딸 사진 공개까지
- 추성훈, 日서 당한 폭행 사건 '충격'…한일 양국 비난에 혼란
- 이정재♥임세령, 10년째 열애 중…커플룩 입고 공식석상 '포착'
- '결혼' 남보라, ♥예비신랑에게 받은 럭셔리 프러포즈링 자랑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