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 오늘(4일) 첫 팬콘 선예매 오픈…5人 5色 매력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파우(POW)의 데뷔 첫 팬 콘서트 티켓 예매가 오늘(4일) 진행된다.
파우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팬 콘서트 '파우 하우스 : 스위치 업(POW HOUSE : SWITCH UP)'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파우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국내에서 개최하는 팬 콘서트이다.
파우는 팬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한층 가까이 소통하며 추억을 쌓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파우(POW)의 데뷔 첫 팬 콘서트 티켓 예매가 오늘(4일) 진행된다.
파우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팬 콘서트 '파우 하우스 : 스위치 업(POW HOUSE : SWITCH UP)'을 개최한다.
이에 이날 오후 7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를 오픈하며, 5일 오후 7시에는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이번 공연은 파우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국내에서 개최하는 팬 콘서트이다. 파우는 팬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한층 가까이 소통하며 추억을 쌓을 전망이다. 여기에 멤버들은 스위치를 껐다 켜듯 다채롭게 변화하는 매력까지 예고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파우는 팀의 시그니처인 '청량X파워'를 비롯해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새로운 무대, 이벤트 등 다양한 코너를 선보인다. 이들은 퍼포먼스, 소통, 팬사랑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팬 콘서트로 오래오래 기억될 설렘을 안길 계획이다
한편, 파우는 지난달 21일 두 번째 EP '보이프렌드(Boyfriendd)'를 발매하고 국내외 호평을 받았다.
사진=그리드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번 사업 실패' 이봉원, 드디어 대박…"대형 백화점에 오픈"
-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바라더니…딸 사진 공개까지
- 이정재♥임세령, 10년째 열애 중…커플룩 입고 공식석상 '포착'
- 추성훈, 日서 당한 폭행 사건 '충격'…한일 양국 비난에 혼란
- '결혼' 남보라, ♥예비신랑에게 받은 럭셔리 프러포즈링 자랑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