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트럭 열리자…샤넬쇼 가는 GD, 남다른 ‘하차감’ [포착]

박상희 2024. 11. 4. 16: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에 아직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테슬라의 전기 픽업트럭 '사이버트럭'이 등장했다.

공항 제2터미널 앞에 멈춰선 사이버트럭 문이 열리자 그 안에서 가수 지드래곤(GD·권지용)이 내렸다.

지드래곤은 샤넬 2024/25 크루즈 레플리카 쇼 참석을 위해 이날 인천 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사이버트럭에서 내린 지드래곤은 패션 아이콘답게 빨간색 샤넬 니트와 점보 사이즈 백을 청바지에 매치한 독특한 공항룩을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샤넬 2024/25 크루즈 레플리카 쇼 참석을 위해 4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하고 있다. 뉴시스


4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에 아직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테슬라의 전기 픽업트럭 ‘사이버트럭’이 등장했다.

공항 제2터미널 앞에 멈춰선 사이버트럭 문이 열리자 그 안에서 가수 지드래곤(GD·권지용)이 내렸다. 지드래곤은 샤넬 2024/25 크루즈 레플리카 쇼 참석을 위해 이날 인천 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사이버트럭은 길이 5.7m, 폭 2.2m, 무게 3.1t에 이르는 대형 트럭으로 메탈 소재의 외관에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격은 버전에 따라 6만990달러(한화 약 8356만원)부터 9만9990달러(한화 약 1억3696만원)로, 한국 출시 예정일은 아직 발표되지 않은 상태다.

가수 지드래곤이 4일 인천국제공항에서 타고 온 테슬라의 사이버트럭 차량. 뉴시스


지드래곤이 탑승한 차량에는 임시 번호판이 붙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홍콩 출국을 위해 4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에 들어서는 지드래곤곤이 남다른 공항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뉴시스


사이버트럭에서 내린 지드래곤은 패션 아이콘답게 빨간색 샤넬 니트와 점보 사이즈 백을 청바지에 매치한 독특한 공항룩을 선보였다. 그는 최근 발표한 신곡명 ‘파워(POWER)’ 알파벳이 새겨진 모자를 쓰고 그 위로 스카프를 한 번 더 둘러 매 눈길을 끌었다. 그가 맨 백에도 파워 알파벳이 컬러풀하게 새겨져 있었다.

지드래곤이 7년 4개월 만인 지난달 31일 공개한 신곡 파워는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000만뷰를 돌파했고, 2일 기준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대만, 홍콩, 핀란드, 베트남, 태국,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페루, 필리핀,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카자흐스탄, 마카오, 몽골 총 15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다.

박상희 인턴기자 onlinenews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