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 "내 연봉 45억" 탐정에 사기 치는 사기꾼에 경악 "월클도 그렇게 못 받아" (영업비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의 데프콘이 탐정에게 사기를 치는 사기꾼의 대담함에 경악한다.
4일 방송되는 '탐정들의 영업비밀'의 '사건24시' 코너에서는 사기꾼 부자와 김태익 탐정이 마침내 대면했다.
김태익 탐정과 사기꾼 간의 진실 공방을 지켜보던 김풍은 "방송 사상 최초로 탐정이 사기꾼에게 사기를 치는 상황 아니냐"며 흥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의 데프콘이 탐정에게 사기를 치는 사기꾼의 대담함에 경악한다.
4일 방송되는 '탐정들의 영업비밀'의 '사건24시' 코너에서는 사기꾼 부자와 김태익 탐정이 마침내 대면했다.
그 사이 주현진 탐정은 한 골목에서 사기꾼이 몰고 온 약 2억 2천만 원짜리 고급 차량을 발견했다. 차 안에서는 고급 명품 시계와 5만원권 현금다발까지 발견돼 충격을 선사했다.
김태익 탐정과 사기꾼 간의 진실 공방을 지켜보던 김풍은 "방송 사상 최초로 탐정이 사기꾼에게 사기를 치는 상황 아니냐"며 흥분했다. 데프콘은 "이쪽은 연기고 저기는 사기다. 그만큼 프로페셔널하단 것"이라며 박수를 보냈다.
김태익 탐정이 자연스럽게 'S사'와의 계약에 대한 질문을 던지자 그는 "제가 계약금으로 연봉 5년 치를 한 번에 받기로 했다. 연봉 45억원 정도 된다"고 당당하게 거짓말을 늘어놓았다.
이에 데프콘은 "세계적인 축구 스타 플레이어도 저렇게 안 받는다"며 어이없어했다. 김태익 탐정이 계속해서 질문을 건네자, 사기꾼의 양아버지는 "자기(양아들)가 만약에 사기를 쳐서 돈을 받았다면, 옷을 이렇게 입고 다니겠냐"며 큰소리로 사기가 아니라고 장담했다.
간 큰 사기꾼 부자의 실체는 본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차세대 '국민 엄마'로 떠오른 배우 정영주는 '사건수첩-다시 사랑한다 말할까?'에 함께 한다.
'국민 엄마'라는 칭찬 세례가 이어지자 정영주는 "사실 저에게 있어서 국민 엄마는 김혜자 선생님이시다. 저는 김혜자 선생님과는 사뭇 많이 다른 이미지인데, 시대가 불러온 다른 책임감이 생기는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4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번 사업 실패' 이봉원, 드디어 대박…"대형 백화점에 오픈"
-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바라더니…딸 사진 공개까지
- 이정재♥임세령, 10년째 열애 중…커플룩 입고 공식석상 '포착'
- 추성훈, 日서 당한 폭행 사건 '충격'…한일 양국 비난에 혼란
- '결혼' 남보라, ♥예비신랑에게 받은 럭셔리 프러포즈링 자랑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