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결별' 함소원, 베트남서 홀로 육아 근황 "엄마 솜씨가 좋지 않은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탤런트 함소원이 베트남에서의 육아 근황을 전했다.
함소원은 3일 자신의 계정에 "엄마가 요리 솜씨가 좋지는 않지만 맛있게 먹어주어 고맙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홀로 육아 중인 함소원의 일상, 모녀의 애틋함이 담긴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함소원은 진화와 함께 살던 중국 집을 떠나 딸과 베트남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알린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탤런트 함소원이 베트남에서의 육아 근황을 전했다.
함소원은 3일 자신의 계정에 "엄마가 요리 솜씨가 좋지는 않지만 맛있게 먹어주어 고맙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함소원이 두부와 콩나물을 넣어 만든 국을 맛있게 먹는 딸의 모습이 담겼다. 함소원은 최근 진화와의 완전한 결별을 알린 바. 홀로 육아 중인 함소원의 일상, 모녀의 애틋함이 담긴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함소원은 18살 연하의 중국인 진화와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딸을 뒀다. 이후 최근에야 2022년에 이혼했다는 사실이 알려졌고, 서류상 이혼을 한 후에도 한 집에서 거주해왔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함소원은 진화와 함께 살던 중국 집을 떠나 딸과 베트남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알린 바 있다. 또, 3월부터는 한국에서 딸과 단둘이 한국살이를 시작할 계획임을 밝히기도 했다.
사진=함소원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8세' 백지영, 둘째 子 희망하더니…딸 사진 공개까지
- 김종국, ♥빅토리아 여친설…LA서 추가 목격담 확산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걸그룹 비주얼
- '결혼' 남보라, ♥예비신랑에게 받은 럭셔리 프러포즈링 자랑
- '박수홍♥' 김다예 "접종 안 했는데 아기 만져"…직원 지적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