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소송' 최동석, 자전거로 성에 안 차나…오토바이 관심 "신나려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최동석이 여유로운 제주 일상을 공유했다.
최동석은 3일 자신의 계정에 "좋은 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자전거 하이킹을 즐긴듯한 최동석은 스토리 기능을 통해서는 "오토바이는 더 신나려나"라는 글을 남기며 오토바이에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하차 이후에도 최동석은 SNS를 통해 꾸준히 일상을 공개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방송인 최동석이 여유로운 제주 일상을 공유했다.
최동석은 3일 자신의 계정에 "좋은 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자전거를 세워두고, 그 뒤로 제주의 바다와 노을진 하늘이 멋스럽게 담겼다. 이어 제주도의 풍경을 담은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자전거 하이킹을 즐긴듯한 최동석은 스토리 기능을 통해서는 "오토바이는 더 신나려나"라는 글을 남기며 오토바이에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최동석은 아나운서 동기 박지윤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지난해 10월 파경을 맞았다. 이후 쌍방 상간 소송이라는 진흙탕 싸움을 벌이고 있는 이들은 한 매체를 통해 갈등 내용이 담긴 대화까지 공개돼 파장이 일었다.
논란이 커지자 최동석은 출연 중이던 TV조선 예능 '이제 혼자다'에서 하차했다. 하차 이후에도 최동석은 SNS를 통해 꾸준히 일상을 공개 중이다.
사진=최동석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8세' 백지영, 둘째 子 희망하더니…딸 사진 공개까지
- 김종국, ♥빅토리아 여친설…LA서 추가 목격담 확산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걸그룹 비주얼
- '결혼' 남보라, ♥예비신랑에게 받은 럭셔리 프러포즈링 자랑
- '박수홍♥' 김다예 "접종 안 했는데 아기 만져"…직원 지적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