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18개 프랜차이즈 브랜드 제휴 할인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총 18개 브랜드와 배달특급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적용 가능한 이달 제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피자헛은 배달 주문에 7000원, 픽업 주문에는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청년피자는 5000원, 파파존스는 6000원을 할인한다.
이밖에 편의점 브랜드 CU는 5000원, 지난달부터 제휴를 시작한 공차는 4000원을 할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총 18개 브랜드와 배달특급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적용 가능한 이달 제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가장 먼저 피자 브랜드 3개가 소비자들을 반긴다.
피자헛은 배달 주문에 7000원, 픽업 주문에는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청년피자는 5000원, 파파존스는 6000원을 할인한다.
대표적인 배달음식 치킨 브랜드도 마련됐다.
땅땅치킨과 자담치킨, 치킨플럿, 해두리치킨, 부어치킨, 멕시카나, 누구나홀딱반한닭이 4000원을 할인하고 호식이두마리치킨과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5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이밖에 편의점 브랜드 CU는 5000원, 지난달부터 제휴를 시작한 공차는 4000원을 할인한다. 마지막으로 유가네닭갈비와 닥엔돈스는 5000원, 두찜과 떡볶이참잘하는집도 각각 5000원 할인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 2%이하 중개수수료 제공 민간배달앱 최종사업자 선정
- 경기도, '경기지역화폐 앱'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
- 김동연, 세계적 반도체 기업 'ASML' 방문…'경기도-ASML 협력강화 필요성'강조
- 경기도, 납북자 가족 대북전단 살포 예정지 순찰·경계 활동 강화
- 경기도, 아파트 교통안전시설 개선사례집 발간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강혜경 "명태균, 윤 대통령 당선 도우면 공천 문제없다고 말해"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잘 만났다! 팔레스타인…홈 무승부 굴욕 씻고 8부 능선 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