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조세호 결혼식 불참 논란…"국가적인 일=김용만과 축구 관람"(런닝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석진이 조세호 결혼식에 불참한 이유를 밝혔다.
3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6일 개봉을 앞둔 영화 '청설'의 주역 홍경, 노윤서, 김민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후 홍경, 노윤서, 김민주가 등장했고, '런닝맨' 멤버들은 이들을 박수로 맞았다.
특히 이전에 '런닝맨'에 출연한 바 있는 노윤서에 지석진은 친근함을 표하며 "가족같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지석진이 조세호 결혼식에 불참한 이유를 밝혔다.
3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6일 개봉을 앞둔 영화 '청설'의 주역 홍경, 노윤서, 김민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오프닝에서는 '런닝맨' 전날 있었던 조세호의 결혼식 비하인드에 대한 대화가 오갔다.
유재석은 "어제 세호 결혼식에서도 종국이가 옆에 나단이 앉혀놓고 계속 갈구더라"라고 말했고, 이에 김종국이 "축의금 얼마 하지도 않고 겁나 쳐먹더라"라고 해 폭소케 만들었다.
유재석은 다음으로 "형 하객 자리에 형 이름 있었는데 없더라고?"라고 지석진에 물었고, 김종국은 "형 노쇼더라"라며 불참 이유를 궁금해했다.
이에 지석진은 "노쇼가 아니야! 미리 얘기했어. 세호한테 전화해서"라며 노쇼가 아니라고 강력 부인했다.
유재석은 "그럼 형은 어제 뭐했냐?"라며 질문했고, 지석진은 "국가적인(?) 일이 좀 있었다. 제 입으로는 말을 못한다. 여러 사람이 다친다. 국빈들이 좀 오셔서 맞이하러 갔다. 상암쪽에서 볼일이 좀…"이라며 얼버무렸다.
이를 들은 멤버들은 몹시 의아해했다. 뭔가 생각난 듯한 김종국은 "축구 보러 간 거냐?"라고 물었다.
지석진은 "아주 절친한 친구가 있다. 그 친구(김용만)가 축구 채널을 하지 않냐. 유튜브 같이 찍자고 해서 간 거다. 세호는 800명이 와서 내가 없어도 티가 안 난다. 근데 용만이는 옆에 내가 없으면 티가 난다"라고 해명했다.
이후 홍경, 노윤서, 김민주가 등장했고, '런닝맨' 멤버들은 이들을 박수로 맞았다. 특히 이전에 '런닝맨'에 출연한 바 있는 노윤서에 지석진은 친근함을 표하며 "가족같다"라고 말했다.
하하는 "너 미술했잖아. 그리고 나 너한테 맞팔 까였잖아"라며 폭로했다. 이에 노윤서는 어쩔 줄 몰라 했다.
지상파 예능 첫 출연인 홍경은 긴장이 된 듯 덜덜 떨었고, 자기소개를 하라는 멤버들의 말에 냅다 허리를 숙여 인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8세' 백지영, 둘째 子 희망하더니…딸 사진 공개까지
- 김종국, ♥빅토리아 여친설…LA서 추가 목격담 확산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걸그룹 비주얼
- '결혼' 남보라, ♥예비신랑에게 받은 럭셔리 프러포즈링 자랑
- '박수홍♥' 김다예 "접종 안 했는데 아기 만져"…직원 지적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