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남매 장녀' 남보라 "발달장애 동생, 세계지도 통째로 외워" (지인의 지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3남매 장녀'인 배우 남보라가 2세 계획을 공개했다.
3일 문지인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에는 '남보라 예랑 최초공개? 그녀의 프러포즈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새 영상이 업로드됐다.
문지인과 남보라는 각각 발달장애를 앓는 남동생을 두고 있다.
이에 남보라는 "자폐로 받았다. 어떻게 자폐냐면 세계지도를 통으로 외워버린다. 진짜 똑같이 그린다. 하나를 깊게 파는데 그게 책이다. 지금도 책을 많이 읽는다"고 말해 문지인을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13남매 장녀'인 배우 남보라가 2세 계획을 공개했다.
3일 문지인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에는 '남보라 예랑 최초공개? 그녀의 프러포즈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새 영상이 업로드됐다.
문지인과 남보라는 각각 발달장애를 앓는 남동생을 두고 있다. 이에 이와 관련한 이야기를 나누며 남보라는 "제 동생은 그렇게 심한 발달장애는 아니다. 그래서 그냥 직장 다니고 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문지인은 "그건 진짜 축복인 것 같다"고 반응했다.
또한 남보라는 "진짜 축복이라고 생각하는 게 어렸을 때부터 식구들 많은 집안에서 자란 게 치고받고 싸우면서 배우는 것들이 있지 않나"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어 문지인은 "장애등급이 있냐"고 질문했다. 이에 남보라는 "자폐로 받았다. 어떻게 자폐냐면 세계지도를 통으로 외워버린다. 진짜 똑같이 그린다. 하나를 깊게 파는데 그게 책이다. 지금도 책을 많이 읽는다"고 말해 문지인을 놀라게 했다.
더불어 13남매 장녀인 남보라는 결혼 후 2세를 많이 낳겠다고 다짐했다. "어릴 땐 외동 애들이 부러웠다. 갖고 싶은 거 다 갖고 넓은 집에 혼자 있고"라는 그는 "근데 커서 보니까 동생들이랑 같이 지내는 것도 너무 재밌고 힘든 일 있을 때 의지가 많이 된다. 집안일이 공사다망하지 않나. 나쁜 일이 분명 있다. 형제들끼리 으쌰으쌰해서 잘 이겨내보자 한 게 많았다. 각자 힘든 일이 있을 때도 위로해주고 같이 밥 먹어주고 이런 게 좋더라. 그래서 나도 아기를 좀 많이 낳아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사진 = '지인의 지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8세' 백지영, 둘째 子 희망하더니…딸 사진 공개까지
- 김종국, ♥빅토리아 여친설…LA서 추가 목격담 확산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걸그룹 비주얼
- '결혼' 남보라, ♥예비신랑에게 받은 럭셔리 프러포즈링 자랑
- '박수홍♥' 김다예 "접종 안 했는데 아기 만져"…직원 지적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