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능 탑재한 신무기...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
갤럭시 S24 FE는 고객이 일상에서 즐겨 사용하는 기능에 특화된 제품이다. 카메라는 강력한 성능으로 촬영을 넘어 결과물 편집까지 더욱 완벽하게 지원한다. AI 기반의 ‘프로비주얼 엔진(ProVisual Engine)’을 탑재해 줌 기능부터 ‘나이토그래피(Nightography)’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한층 더 안정된 화질을 제공한다. 향상된 ‘ISP(Image Signal Processing)’도 적용돼 어두운 곳에서도 노이즈가 적은 선명한 인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수준급의 사진 편집은 ‘생성형 편집’ ‘인물사진 스튜디오’ 등 갤럭시 AI 기반의 ‘포토 어시스트’를 통해 지원된다.
전작 대비 2배 빨라진 ‘엑시노스 2400e’ AP(Application Processor) 칩셋과 1.1배 더 커진 ‘베이퍼 챔버(Vapor Chamber)’는 고사양의 게임을 더욱 안정적으로 지원한다.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 기능은 게임 중 자연스럽고 실감 나는 그래픽 환경을 제공한다.
약 170.1mm(6.7형)의 다이내믹 아몰레드(AMOLED) 2X 디스플레이와 4700mAh의 대용량 배터리는 더 오랜 시간 동영상 강의나 OTT 콘텐츠 감상을 가능하게 해준다.
최신 갤럭시 AI 기능도 모두 지원한다. ‘서클 투 서치’는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검색하게 해주며, ‘통역’ 기능은 외국어 공부와 해외여행 시 유용하다. ‘노트 어시스트’ 기능은 수업 내용이나 학습 자료를 빠르게 정리해주고 요약까지 지원해 학업 효율을 높여준다.
삼성전자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갤럭시 S24 FE를 구매하고 개통한 고객에게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갤럭시 S24 FE 정품 실리콘 케이스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케이스는 블랙, 네이비, 화이트, 민트, 옐로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워치7’과 ‘갤럭시 버즈3’ 30%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갤럭시 버즈3’ 구매 시에는 하겐다즈 케이스가 함께 증정된다.
다양한 제휴 콘텐츠도 마련했다. 구매 고객은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이용권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 및 추가 3개월 30% 할인권 ▲모아진 3개월 구독권 ▲마이크로소프트 365 베이직 6개월 체험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갤럭시 S24 FE는 그라파이트, 그레이, 블루, 옐로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94만6000원이다. 구매는 전국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 이동통신사 온·오프라인 매장, 오픈마켓에서 가능하다.
Copyright © 매경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건축한다는데 집값 왜 이러지?”...속 타는 집주인들 [김경민의 부동산NOW] - 매일경제
- “나 같아도 나간다”… KT 퇴직 위로금 4억원에 ‘우르르’ - 매일경제
- 토트넘 선수단 의자 ‘한국산’으로...손흥민과 손잡은 가구 브랜드는? - 매일경제
- “범죄 확산에 영향”…제주 불법체류 중국인 1만명↑ - 매일경제
- 싸울수록 오른다?···경영권 분쟁만 벌어지면 폭등 - 매일경제
- 전셋값 오른다더니…한 달 새 1억 넘게 빠진 이곳 - 매일경제
- 필드의 패션 테러리스트 안 돼요 [정현권의 감성골프] - 매일경제
- 한강 넘어 문학과 독서 관심 급증…텍스트힙 열풍 타고 부활하나 - 매일경제
- 100억 이상 초고가 아파트 거래 부쩍 늘었다 - 매일경제
- 금리 인하에 ‘트럼플레이션’까지···난리 난 금값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