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팬클럽, 양산시복지재단에 '찬또배기 감자탕라면' 1,101개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 팬클럽 '양산 찬스'가 이찬원의 생일을 맞아 양산시복지재단에 라면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이찬원 팬클럽 '양산 찬스'는 10월 29일 이찬원의 생일(11월 1일)을 기념해 경남 양산시복지재단을 방문해 '찬또배기 감자탕라면' 1,101개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 팬클럽 '양산 찬스'가 이찬원의 생일을 맞아 양산시복지재단에 라면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이찬원 팬클럽 '양산 찬스'는 10월 29일 이찬원의 생일(11월 1일)을 기념해 경남 양산시복지재단을 방문해 '찬또배기 감자탕라면' 1,101개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들이 전달한 '찬또배기 감자탕라면'은 이찬원이 출연 중인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우승작이다.
'양산 찬스' 관계자는 "평소 이찬원은 다양한 곳에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이에 아티스트의 생일을 맞아 이를 기념하고자 회원들이 뜻을 모아 기부를 진행했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이찬원은 11월 2일과 3일 청주, 11월 23일과 24일 광주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 '찬가(燦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그리고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펼칠 계획이다.
사진 = 이찬원 공식 계정,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8세' 백지영, 둘째 子 희망하더니…딸 사진 공개까지
- 김종국, ♥빅토리아 여친설…LA서 추가 목격담 확산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 근황…걸그룹 비주얼
- '결혼' 남보라, ♥예비신랑에게 받은 럭셔리 프러포즈링 자랑
- '박수홍♥' 김다예 "접종 안 했는데 아기 만져"…직원 지적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