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롤드컵 최초 500킬 달성…4세트서 BLG 압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이커' 이상혁이 롤드컵 최초로 500킬 고지에 오르며 BLG를 압도했다.
'페이커' 이상혁은 미드 사이드로 진입해 5:5 싸움을 만들어냈고 2킬을 수확했다.
30분께 T1은 BLG 4명을 끊어내고 그대로 넥서스로 돌진해 4세트에서 승리했다.
'페이커' 이상혁은 이번 경기에서 롤드컵 최초 500킬을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이커' 이상혁이 롤드컵 최초로 500킬 고지에 오르며 BLG를 압도했다.
T1은 2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O2 아레나에서 열린 2024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4세트를 승리했다. 세트스코어는 2:2로 우승팀은 5세트에서 결정된다.
T1은 럼블-뽀삐-사일러스-애쉬-레나타 조합을 꺼내들었다. BLG는 나르-세주아니-스몰더-직스-라칸로 대응했다.
BLG가 경기 초반 다이브를 통해 우세를 가져갔다. '제우스' 최우제가 타깃이 돼 5분 만에 3 데스를 기록했다. '빈' 천쩌빈은 탑 라인을 버리면서 킬을 주지 않았다.
영웅은 '페이커' 이상혁이었다. 9분께 '엘크' 자오자하오를 상대로 솔로 킬을 만들어냈다. 13분께 5:5 전투에서 BLG를 몰아 세우며 대승을 거뒀다. '페이커' 이상혁은 미드 사이드로 진입해 5:5 싸움을 만들어냈고 2킬을 수확했다. 이후 내셔 남작 버프까지 얻은 T1은 BLG의 숨통을 서서히 조였다.
30분께 T1은 BLG 4명을 끊어내고 그대로 넥서스로 돌진해 4세트에서 승리했다. '페이커' 이상혁은 이번 경기에서 롤드컵 최초 500킬을 달성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기현, 野 윤석열 정권 규탄 장외집회에 "탄핵 1순위는 이재명 자신"
- [속보] 이란 최고지도자 "이스라엘 공격에 압도적 대응"
- 與 박수영, '법관 주제에' 김우영 사퇴에 "李 형량 최소화에 치명적 발언이기 때문"
- ‘정년이’ 국극 황태자 정은채, 신랑 됐다?…결혼식 사진 포착
- 강남 한복판서 8중 추돌사고…'무면허 운전' 20대 여성 체포
- 원희룡 "제주지사 때부터 명태균과 소통? 강혜경 주장, 명백한 허위사실"
- "배 나온 오빠" "하야하라"…이재명 민주당, '김건희 규탄' 총력 장외집회
- 러시아 파병 북한군이 마주할 도전들
- '나는 솔로' 23기 정숙 '성매매·전과 논란'에 "억울하다" 반박
- ‘헛심 공방’ 전북·인천, 멸망전 무승부…아무도 웃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