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BLG 매서운 공격에 1세트 패배...초반 운영 '삐끗'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이 첫 단추부터 꼬이며 BLG에 패했다.
T1은 2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O2 아레나에서 열린 2024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1세트를 패배했다.
BLG는 15분께 T1 챔피언 3명을 연이어 잡아내 트리플 킬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였다.
BLG는 단숨에 5000 골드 이상의 격차를 내며 25분께 T1의 실수를 잘 공략해 굳히기에 돌입하며 27분께 T1의 넥서스를 파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1이 첫 단추부터 꼬이며 BLG에 패했다.
T1은 2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O2 아레나에서 열린 2024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1세트를 패배했다.
1세트에서 T1은 통상적으로 승률이 높은 블루진영을 선택했다. T1은 나르-세주아니-요네-케이틀린-브라움를 선택했다. BLG는 럼블-스카너-사일러스-애쉬-렐로 받아쳤다.
T1은 경기 시작부터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경기 시작 1분 만에 BLG가 '구마유시' 이민형을 매섭게 잡아내며 첫 킬을 따냈다. 연이어 '제우스' 최우제와 '케리아' 류민석도 BLG의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했다. T1은 6분께 유충 전투에서 패배하며 불안정한 출발을 보였다.
12분께 T1의 반격이 시작됐다. '제우스' 최우제가 궁극기를 활용해 '온' 러원쥔을 잡았다. 뒤에 합류한 '페이커' 이상혁은 '엘크' 자오자하오를 잡아냈다.
하지만 BLG의 벽은 높았다. BLG는 15분께 T1 챔피언 3명을 연이어 잡아내 트리플 킬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였다. '엘크' 자오자하오도 탑에서 궁극기를 던져 '페이커' 이상혁을 잡아냈다. BLG는 단숨에 5000 골드 이상의 격차를 내며 25분께 T1의 실수를 잘 공략해 굳히기에 돌입하며 27분께 T1의 넥서스를 파괴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기현, 野 윤석열 정권 규탄 장외집회에 "탄핵 1순위는 이재명 자신"
- [속보] 이란 최고지도자 "이스라엘 공격에 압도적 대응"
- 與 박수영, '법관 주제에' 김우영 사퇴에 "李 형량 최소화에 치명적 발언이기 때문"
- ‘정년이’ 국극 황태자 정은채, 신랑 됐다?…결혼식 사진 포착
- 강남 한복판서 8중 추돌사고…'무면허 운전' 20대 여성 체포
- 지지율 19% 대통령과 흔들리는 국민의힘…"내분 말아달라" 평생당원들 절절한 호소
- 한동훈 "윤 대통령 대국민담화, 국민 눈높이에 맞아야"
- 여사 떨구고 가나…쇄신책으로 '윤 대통령 단독 순방' 목소리 비등
- 남경주·송일국, 뮤지컬 교과서 같은 ‘애니’로 전한 희망 [D:인터뷰]
- ‘KS 우승 재도전’ LG, 가을에 힘 못 쓰는 FA 최원태 잡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