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박스' 조진세, '모델급' 여친 깜짝 공개 "만난지 100일 돼" (조동아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숏박스' 조진세가 애인 유무를 밝혔다.
이날 김수용은 조진세에 "지금 사귀는 여자가 있지 않냐"라며 슬쩍 운을 띄웠다.
이에 조진세는 "지금 만나는 분 있다"라며 솔직하게 답했다.
지석진이 "혹시 양방향 합의가 된 만남이냐"라고 묻자 조진세는 "쌍방 만남이다"라고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숏박스' 조진세가 애인 유무를 밝혔다.
1일 유튜브 채널 '조동아리'에는 '떴다 하면 인급동!! 유튜브 최적화 개그맨들의 대환장 토크'라는 제목의 '조동아리' 12회 영상이 게시됐다. 이날 영상에서는 코미디언 유튜버 곽범과 조진세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수용은 조진세에 "지금 사귀는 여자가 있지 않냐"라며 슬쩍 운을 띄웠다. 이에 조진세는 "지금 만나는 분 있다"라며 솔직하게 답했다.
지석진이 "혹시 양방향 합의가 된 만남이냐"라고 묻자 조진세는 "쌍방 만남이다"라고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교제한 지 100일 정도 됐다는 조진세의 말에 지석진이 "전화번호는 알지? 찾아가서 맨날 만나는 거 아니냐"라며 다시 한 번 의심을 제기하자 곽범은 "소문에 엄청난 미인에 모델 급이라고 했다"라며 조진세의 열애에 신빙성을 더했다.
이어 "조진세 여자친구가 있다고 얘기하는 게 완전 처음이다"라는 말에 조진세는 "전 있으면 있다고 얘기하고 없으면 없다고 솔직하게 이야기 하는 편이다"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김수용이 "앱에서도 만나고 그랬지 않냐"라며 다시 한 번 운을 띄우자 조진세는 "소개팅 앱 말씀하시는 거냐"라며 당황하는 기색을 보였다.
김용만은 "앱에서가 뭐야. 이게 무슨 이야기냐. 앱에서?"라며 의문을 표했다. 이어 "애를 배서 만났다는 소리냐"라며 폭탄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이후 뜻을 알게된 김용만이 사과하자 지석진 역시 "정말 미안하다"라며 연신 사과했다. 이에 곽범은 "애를 배서 결혼한 건 저다"라고 폭로를 이어가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지켜보던 김수용은 "너무 저렴하다. 표현이 저렴하다. 애 배서"라며 질색했다. 이에 조진세는 "자연스러운 만남이다"라며 '소개팅 앱'을 통해 만난 게 아님을 해명했다.
사진=조동아리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 박위, ♥송지은과 결혼 후 알린 겹경사
- 김종국, ♥빅토리아 여친설…LA서 추가 목격담 확산
- '정석원♥' 백지영 80평 집, 인테리어 독특하네…남다른 감각
- "자식 버린 '미친X' 母, 시부 몹쓸 짓에 도망"…통아저씨 '충격 고백' (근황올림픽)
- 당진 아내 살인사건, 범행 과정 '충격'…처형이 신고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