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어떤 인물이기에? 파격 변신한 '오겜2' 박성훈

라효진 2024. 11. 1. 19: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고편에서도 유심히 보지 않으면 확인할 수 없는 모습.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가 약 두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 시리즈에 쏟아지는 기대감을 더욱 자극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도 예비 시청자들과 만났는데요. 이미 알려진 것처럼 시즌2에서는 기훈(이정재)과 프론트맨(이병헌)의 정면 대결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새로운 참가자들의 얼굴도 볼 수 있고요.

이번 티저 예고편을 통해 시즌1과 달라진 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초 게임을 계속 진행할 지 여부를 두고 했던 투표는 첫 게임 종료 후에만 열렸는데요. 시즌2에서는 매 게임이 끝날 때마다 다음 게임을 할 지 말 지 투표하는 거예요. 다만 첫 게임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입니다.

한편 프론트맨이 자신의 형 ‘인호’임을 알게 된 준호(위하준), 다시 참가자를 모으기 위해 활동을 재개한 딱지남(공유), 기훈의 친구로 시즌1에도 등장했던 정배(이서환)의 모습이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임시완, 양동근, 강애심, 조유리 등 새 참가자들의 스틸컷도요.

정말 유심히 보지 않으면 예고편에서 존재를 확인하기 어려운 인물도 있습니다. 박성훈이 어깨까지 기른 장발과 길게 뺀 아이라인으로 충격 변신을 예고한 건데요. 출연진 그 누구보다 파격적인 모습을 보인 그의 숨겨진 서사와 시즌2에서의 역할에 비상한 관심이 쏠리는 이유입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