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캠핑 브랜드 디오디, 2개 매장 월 매출 1억원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는 신세계 센텀시티몰점과 신세계 대전점이 지난 8월 오픈 이후 약 2개월만에 월 매출 1억원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디오디는 지난 6월 웨어 라인을 신규 런칭 이후 8월 말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에 이어 신세계 대전에도 매장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는 신세계 센텀시티몰점과 신세계 대전점이 지난 8월 오픈 이후 약 2개월만에 월 매출 1억원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디오디는 지난 6월 웨어 라인을 신규 런칭 이후 8월 말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에 이어 신세계 대전에도 매장을 열었다. 이후 단 2개월만에 월 매출 1억원이라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였다. 이는 예상했던 목표달성 시점을 약 1개월 앞당긴 것이다.
유통망 확보도 순항 중이다. 현재 신세계 센텀시티몰점, 신세계 대전점을 비롯해 더 현대 서울 등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방 주요 거점지역을 중심으로 총 19개 매장을 운영 중이고, 연내 2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이 같은 성과는 디오디만의 명확한 정체성에 기반해 소비자층을 세분화한 참신한 상품 기획, 높은 필파워의 유러피언 뮬라드 덕 다운 같이 고품질 대비 합리적 가격 전략에 기인한 것으로 본다. 열정적인 라이프스타일과 문화, 여행을 즐기는 25-35타겟을 정조준한 마케팅도 시너지를 낸 것으로 분석한다.
디오디는 슬로건 ‘STAY CRAZY’, 즉 ‘미친듯이 자유롭게’ 컨셉과 미니멀리즘에 기반한 감성 캠핑 아이템을 선보이며, 이미 국내외 캠핑 마니아 사이에서 팬덤층을 형성하고 있다. 특히 방풍, 방수는 물론 보온 기능까지 더해 캠핑을 즐기는 진성 캠퍼의 눈높이도 놓치지 않고 있다.
디오디는 다양한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를 위한 다각도의 마케팅을 진행하며 ‘캠핑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입지 구축에 나설 방침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호재 만난 야권…"한동훈 결단하라" 촉구도
- 尹-명태균 녹취 파장은…"퇴진 투쟁 발판" "한동훈에 힘 실릴 것" [정국 기상대]
- '윤 대통령 목소리'에 뒤집어진 與…내부선 "분열은 없어야"
- "민주당 돈 봉투 의원들, 검찰 출석 끝내 안 할 것…조사 없이 기소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
- 죄의식도 망설임도 없는 노태우 미화…다시, 소년이 온다 [데스크 칼럼]
- 與, '돈봉투 살포' 윤관석 징역형에 "민주당, 쩐당대회 진실 고백하라"
- 정진석 "윤 대통령, 명태균이 경선 룰 간섭해 매몰차게 끊었다"
- '북한 파병' 침묵 깬 중국 "북·러 관계는 그들의 일...구체 상황 몰라"
- 15세 이용가에 이 내용이?…독자들도 놀라는 수위 [아슬아슬 웹툰·웹소설①]
- 프로축구 울산 HD, K리그1 3연패 달성…통산 5번째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