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기름·들기름 브랜드 씨드니, 브런치 레스토랑 ‘베지위켄드‘와 협업...특별 메뉴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드니가 오는 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브런치 레스토랑 '베지위켄드'와의 협업을 통해 참기름·들기름을 활용한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씨드니는 기간 내 베지위켄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니 사이즈 참기름, 들기름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씨드니는 경북 봉화 지역의 최고급 원료를 저온 압착한 프리미엄 참기름, 들기름 브랜드로 한 방울의 고소함에 건강함을 담아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양재준 부국장]
씨드니가 오는 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브런치 레스토랑 ‘베지위켄드‘와의 협업을 통해 참기름·들기름을 활용한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건강함을 추구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Promise of Wellness'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콜라보는 참기름, 들기름이 많이 사용되는 한식을 벗어나 다양한 재료와의 조화에 대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씨드니는 기간 내 베지위켄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니 사이즈 참기름, 들기름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씨드니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일 오전에 진행되는 팝업행사에는 셰프, 연예인을 비롯해 f&b 관련 인플루언서가 참여하여,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철학을 공유하고 특별 메뉴를 맛보는 시간을 가진다.
씨드니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만날 수 있었던 제품을 보다 다양한 형태로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콜라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만남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씨드니는 경북 봉화 지역의 최고급 원료를 저온 압착한 프리미엄 참기름, 들기름 브랜드로 한 방울의 고소함에 건강함을 담아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또한, 다이닝과의 협업, 마르쉐 농장시장, 컬리 푸드페스타 참여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베지위켄드는 채소 중심의 브런치 레스토랑으로 서울시가 주관하는 2024 서울 미식 100선에 선정됐다. 매달 신선한 재철 재료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채소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
양재준 부국장 jjyang@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