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이 아이브 노래를?…파격의 에잇턴, '로드 투 킹덤' 파이널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잇턴(8TURN)이 'LOVE DIVE' 무대로 존재감을 빛냈다.
에잇턴(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이하 '로드 투 킹덤')에 출연했다.
한편 에잇턴이 출연하는 '로드 투 킹덤' 파이널 경연은 오는 7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잇턴(8TURN)이 'LOVE DIVE' 무대로 존재감을 빛냈다.
에잇턴(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이하 '로드 투 킹덤')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선 지난주 3차전 1라운드 '에이스 배틀'에 이어 2라운드 '팀 배틀'이 펼쳐졌다. 1라운드 '에이스 배틀'에서 최종 2위를 기록하며 성장세를 입증한 에잇턴은 2라운드 '팀 배틀'의 미션곡으로 걸그룹 아이브의 'LOVE DIVE (러브 다이브)'를 선곡해 과감한 도전으로 관심을 모았다.
본 무대에서 에잇턴은 시작부터 물과 거울을 활용한 우물 세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에잇턴은 곡이 가진 스토리를 극대화하는 스타일링과 몽환적인 표정연기는 물론, 강약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퍼포먼스로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2라운드 에이스로 나선 명호의 텃팅이 무대에 포인트를 더해 다른 팀 멤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과감한 퍼포먼스로 승부수를 던진 에잇턴은 다시 한번 막내의 패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이끌었다.
투표 결과 에잇턴은 3차전 2라운드 팀 랭킹 4위, 에이스 랭킹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에잇턴은 탈락팀을 결정짓는 통합 랭킹에서 최종 3위를 차지하며 파이널 진출에 성공했다.
한편 에잇턴이 출연하는 '로드 투 킹덤' 파이널 경연은 오는 7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사진=Mnet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빅토리아 여친설…LA서 추가 목격담 확산
- '정석원♥' 백지영 80평 집, 인테리어 독특하네…남다른 감각
- 김민희, 이혼 후 10년 간 '싱글맘' 생활 숨겼던 이유 고백
- 당진 아내 살인사건, 범행 과정 '충격'…처형이 신고
- "밤마다 피해자 귀신 보여"…연쇄살인마 유영철, 교도관에 호소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