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노인 연금 언제 타냐고...지하철, 돈 내고 타라" (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국민 연금과 관련해 언급했다.
1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게스트 전민기와 함께 한 주간의 검색 키워드를 알아보는 '검색N차트'코너가 진행됐다.
전민기는 "그때나 지금이나 이제 결혼할 혼기가 차면 '언제 결혼하니' 물어보는 건 똑같다"고 말했고, 박명수는 "그게 제일 듣기 싫은 말이다"며 공감했다.
이어 박명수는 "요새는 '노인 연금 언제 타냐'고 물어본다"고 말해 전민기를 폭소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박명수가 국민 연금과 관련해 언급했다.
1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게스트 전민기와 함께 한 주간의 검색 키워드를 알아보는 '검색N차트'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전민기와 함께한 주제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그림 베스트5'. 전민기가 "대충 얼마 정도 될 것 같냐"고 물어보자 박명수는 "100억은 넘을 것 같다"고 답했다.
4위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폴 고갱의 '언제 결혼하니'. 전민기는 "그때나 지금이나 이제 결혼할 혼기가 차면 '언제 결혼하니' 물어보는 건 똑같다"고 말했고, 박명수는 "그게 제일 듣기 싫은 말이다"며 공감했다.
전민기는 "우리나라는 확실히 예전보다 나이가 늦춰졌다. 예전에는 20대 말 30대 초만 돼도 '언제 결혼하냐'는 소리 들었는데 이제는 30대 중·후반으로 밀렸다"
이어 박명수는 "요새는 '노인 연금 언제 타냐'고 물어본다"고 말해 전민기를 폭소케했다. 전민기는 "저희 아버지도 '지하철 공짜로 탈 수 있냐'고 물어봤다"고 말했고, 박명수는 "돈 내고 타라"고 답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빅토리아 여친설…LA서 추가 목격담 확산
- '정석원♥' 백지영 80평 집, 인테리어 독특하네…남다른 감각
- 김민희, 이혼 후 10년 간 '싱글맘' 생활 숨겼던 이유 고백
- 당진 아내 살인사건, 범행 과정 '충격'…처형이 신고
- "밤마다 피해자 귀신 보여"…연쇄살인마 유영철, 교도관에 호소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