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은 조선호텔의 맛과 멋을 일상에 전한다는 의미의 조선호텔 통합 리테일 브랜드로 김치, 가정 간편식, 플라워, 침구 등의 조선호텔 브랜드 상품400여개를 원스탑 쇼핑할 수 있는 프리미엄 리테일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조선호텔의 맛과 멋을 일상 속에서 전하는 공식 온라인몰'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 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조선호텔의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더욱 다양한 상품 개발과 호텔리어의 진심을 담은 큐레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리테일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조선호텔앤리조트가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Josun Taste & Style) 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은 조선호텔의 맛과 멋을 일상에 전한다는 의미의 조선호텔 통합 리테일 브랜드로 김치, 가정 간편식, 플라워, 침구 등의 조선호텔 브랜드 상품400여개를 원스탑 쇼핑할 수 있는 프리미엄 리테일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이번 온라인몰 오픈을 시작으로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조선호텔이100년 넘게 쌓아온 철학과 가치를 바탕으로 호텔리어의 세심한 배려를 담아 조선호텔의 품격과 미학을 반영한 다양한 상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기존 호텔과 주요 백화점 등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판매되던 상품은 물론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상품도 선보여 호텔 리테일 온라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실제로 조선호텔 리테일 제품은 매년 두 자릿수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으며리테일 부문은 조선호텔 전체 매출의 약 15% 비중을 차지하며 프리미엄 리테일 시장을 이끌고 있다.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은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제품을 Taste(맛)과Style(멋) 두 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 호텔 식공간에서 만나는 맛을 정성으로 담은Taste(맛)과 호텔에서 만나는 온전한 쉼의 철학이 깃든 제품의Style(멋)으로 제안해나간다.
먼저, Taste(맛) 카테고리에서는 100년의 조선호텔 미식 철학이 깃든 프리미엄 김치 브랜드 ‘조선호텔 김치’, 집에서도 호텔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조선호텔 홈다이닝’, 파티시에의 노하우와 정성이 담긴 스위트 기프트& 파티시에리 브랜드 ‘조선델리’,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하우스 커피&티브랜드‘비벤떼’까지 총4개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Style(멋) 카테고리에는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9개 호텔 다이닝과 모트32, 호무랑 등의 ‘레스토랑 이용권’과 더불어 호텔 침구의 아늑함을 그대로 재현한‘더 조선호텔 침구’, 호텔 플라워의 정수를 보여주는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브랜드‘격물공부’, 그리고 조선호텔의 취향과 안목으로 엄선한 ‘조선호텔 기프트 컬렉션’까지 총4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있다.
이번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5% 할인 쿠폰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000P 웰컴 포인트가 제공되며, 첫 구매 완료 시 지급일로부터 한 달 동안 사용가능한 10% 할인 쿠폰이 추가로 지급된다.
기존 클럽조선 회원은 별도 추가 회원가입 없이 기존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온라인몰 로그인이 가능하며, 첫 로그인 시 5% 할인 쿠폰과 2000P 웰컴 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11월1일(금)부터10일(일)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조선호텔 알타리 김치, 조선호텔 뉴욕치즈케이크, 더 조선호텔60수 면 패드 등 인기 상품10종을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11월1일(금)부터30일(토)까지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 방식의 경품 추천 이벤트를 진행해 조선 팰리스1박 숙박권, 웨스틴 조선 서울 아리아 식사권(2인) 등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조선호텔의 맛과 멋을 일상 속에서 전하는 공식 온라인몰‘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 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조선호텔의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더욱 다양한 상품 개발과 호텔리어의 진심을 담은 큐레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리테일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호재 만난 야권…"한동훈 결단하라" 촉구도
- 尹-명태균 녹취 파장은…"퇴진 투쟁 발판" "한동훈에 힘 실릴 것" [정국 기상대]
- '윤 대통령 목소리'에 뒤집어진 與…내부선 "분열은 없어야"
- "민주당 돈 봉투 의원들, 검찰 출석 끝내 안 할 것…조사 없이 기소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
- 죄의식도 망설임도 없는 노태우 미화…다시, 소년이 온다 [데스크 칼럼]
- "배 나온 오빠" "하야하라"…이재명 민주당, '김건희 규탄' 총력 장외집회
- 원희룡 "제주지사 때부터 명태균과 소통? 강혜경 주장, 명백한 허위사실"
- 김기현, 野 윤석열 정권 규탄 장외집회에 "탄핵 1순위는 이재명 자신"
- '나는 솔로' 23기 정숙 '성매매·전과 논란'에 "억울하다" 반박
- ‘헛심 공방’ 전북·인천, 멸망전 무승부…아무도 웃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