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연간 이용권 최대 45% 할인...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은 신규 구독 회원을 대상으로 연간 이용권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빙 페스타 2024'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라 이용자는 연간 베이직, 연간 스탠다드, 연간 프리미엄 연간 이용권을 각각 6만8000원, 9만2000원, 11만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연간 이용권을 신규 구매하거나 갱신한 고객 전원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좋거나 나쁜 동재'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년 오리지널 시리즈 정보 공개
티빙은 신규 구독 회원을 대상으로 연간 이용권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빙 페스타 2024’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라 이용자는 연간 베이직, 연간 스탠다드, 연간 프리미엄 연간 이용권을 각각 6만8000원, 9만2000원, 11만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연간 이용권 신규 구매 고객은 매주 금요일마다 아이폰 16 프로 맥스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럭키 프라이데이’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연간 이용권을 신규 구매하거나 갱신한 고객 전원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좋거나 나쁜 동재’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티빙은 프로모션 실시와 함께 내년 공개 예정작을 소개했다. 2025 공개 예정작 탭에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 ‘러닝메이트’, ‘춘화연애담’, ‘내가 죽기 일주일 전’, ‘친애하는 X’와 tvN과 TVING의 오리지널 드라마 ‘원경’의 대표 이미지와 스토리라인을 미리 볼 수 있다. ‘2025 KBO 리그’, ‘2024-2025 KCC 프로농구’ 등 스포츠 생중계도 확인할 수 있다.
티빙 관계자는 “올 한 해 티빙의 다채로운 콘텐츠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2025년에도 이용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오리지널 콘텐츠와 스포츠 생중계 등 라이브러리를 풍성하게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목소리'에 뒤집어진 與…내부선 "분열은 없어야"
-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호재 만난 야권…"한동훈 결단하라" 촉구도
- 尹-명태균 녹취 파장은…"퇴진 투쟁 발판" "한동훈에 힘 실릴 것" [정국 기상대]
- '친한의 좌장' 조경태,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무감사로 진실규명해야"
- 민주당 녹취 공개하자 혁신당, 단숨에 윤 대통령 거취 압박까지…
- '윤 대통령 목소리'에 뒤집어진 與…내부선 "분열은 없어야"
- 유상범, 尹·명태균 녹취에 "선전선동 전에 법률 판단부터 하라"
- 동반자 관계는 허울, 실제론 하수인?…"러, 언제든 북한 내칠 수 있어"
- ‘삭제’는 했지만…구설수에 무차별 노출되는 연예인 자녀들 [D:방송 뷰]
- ‘부상 병동’ 위기의 대한항공? 아직 정한용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