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연말 성수기 겨냥 '해외여행 블랙위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기어때는 오는 14일까지 ▲해외숙소 ▲항공권 ▲항공+숙소 등 해외여행 상품을 대대적으로 할인하는 '해외여행 블랙위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매일 오전 10시에는 해외숙소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엄선된 해외숙소와 항공권, 여행자 보험까지 결합한 여기어때만의 '항공+숙소'는 초특가 라인업을 더욱 확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기어때는 오는 14일까지 ▲해외숙소 ▲항공권 ▲항공+숙소 등 해외여행 상품을 대대적으로 할인하는 ‘해외여행 블랙위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매일 오전 10시에는 해외숙소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해외 어디든 12월부터 2월까지 체크인 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5%~8%까지 결제 금액대별 다양한 할인 쿠폰을 포함한 해외숙소 쿠폰팩을 2세트씩 선물한다. 장박 여행 시 여러 숙소를 나눠 예약하는 고객들을 위해 쿠폰 혜택을 대폭 키웠다.
2주간 해외 항공권도 가격 경쟁력을 높인다. 여기어때 앱에서 예약하면 무조건 5000원 할인부터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장거리 여행지, 미국으로 떠나는 왕복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는 5만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여기에 내년 연초 동남아, 일본으로 떠나는 얼리버드 여행객들을 위한 각각 1만2000원, 1만원의 할인 기회도 있다.
엄선된 해외숙소와 항공권, 여행자 보험까지 결합한 여기어때만의 ‘항공+숙소’는 초특가 라인업을 더욱 확대한다. 매주 화요일 오사카, 나트랑, 푸꾸옥 등 여행 수요가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특가 여행 상품을 공개한다. 특히 겨울철 인기 여행지로 꼽히는 삿포로는 최대 62%까지 할인율을 높여 매주 수요일마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양희정 여기어때 아웃바운드·모빌리티사업부장은 “해외숙소부터 항공까지 블랙 위크에 걸맞은 혜택을 가득 준비했다”며 “여기어때에서 해외여행을 예약하면 확실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목소리'에 뒤집어진 與…내부선 "분열은 없어야"
- 尹-명태균 녹취 파장은…"퇴진 투쟁 발판" "한동훈에 힘 실릴 것" [정국 기상대]
- '친한의 좌장' 조경태,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무감사로 진실규명해야"
- 민주당 녹취 공개하자 혁신당, 단숨에 윤 대통령 거취 압박까지…
-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호재 만난 야권…"한동훈 결단하라" 촉구도
- 한동훈 "윤 대통령 대국민담화, 국민 눈높이에 맞아야"
- 여사 떨구고 가나…쇄신책으로 '윤 대통령 단독 순방' 목소리 비등
- 통일부 "김정은, 민심 수습에 신경 많이 쓰는 모습"
- 남경주·송일국, 뮤지컬 교과서 같은 ‘애니’로 전한 희망 [D:인터뷰]
- ‘KS 우승 재도전’ LG, 가을에 힘 못 쓰는 FA 최원태 잡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