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빅스마일데이' 시작…쓱데이와 함께 역대급 규모·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0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G마켓 관계자는 "지난 2017년부터 8년간 쌓은 빅스마일데이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상품 및 가격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쉽고 간편하게 올해의 히트상품을 연중 최대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0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수 상품을 엄선해 차별화 경쟁력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할인쿠폰 및 브랜드 전용 중복쿠폰, 카드사 결제할인 등 추가 혜택도 풍성하다.
오직 빅스마일데이에서만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한정수량, 특별기획세트, 마감할인 위주로 매일 새로운 상품이 공개된다.
다양한 사은품 혜택이 담긴 라이브방송도 70편 이상 진행한다. 특히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매일 낮 12시 생필품, 주방용품 등 인기 브랜드사와 함께 공개 라이브방송을 열고 고객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고객 참여 이벤트 ‘꿀템피드’를 통해 재미요소도 더했다. 직접 구매한 빅스마일데이 행사 상품을 간단한 후기와 함께 추천하는 코너로, 구매고객의 진솔한 후기를 살펴볼 수 있어 실질적인 상품 추천 기능도 수행한다. 첫 꿀템피드 작성시 스마일캐시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지난 5월 빅스마일데이와 9월 한가위빅세일 당시 꿀템피드 참여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추가 캐시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각 사 스테디셀러를 연중 최대 할인가에 선보이고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 상품을 다양하게 판매한다. 선물하기로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면 자립준비청년에 일정 모금액을 기부하는 고객참여형 착한소비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그룹 통합 쇼핑축제 ‘쓱데이’와 함께 온오프라인 채널을 넘나드는 옴니채널 쇼핑축제로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역대 빅스마일데이 대표 인기 품목을 온오프라인 계열사와 함께 쓱데이 전용상품으로 특가 판매하고 계열사 별 쓱데이 스테디셀러를 G마켓에서도 함께 선보이는 등 시너지를 키울 방침이다.
G마켓 관계자는 “지난 2017년부터 8년간 쌓은 빅스마일데이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상품 및 가격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쉽고 간편하게 올해의 히트상품을 연중 최대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목소리'에 뒤집어진 與…내부선 "분열은 없어야"
- 尹-명태균 녹취 파장은…"퇴진 투쟁 발판" "한동훈에 힘 실릴 것" [정국 기상대]
- '친한의 좌장' 조경태,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무감사로 진실규명해야"
- 민주당 녹취 공개하자 혁신당, 단숨에 윤 대통령 거취 압박까지…
-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호재 만난 야권…"한동훈 결단하라" 촉구도
- 여사 떨구고 가나…쇄신책으로 '윤 대통령 단독 순방' 목소리 비등
- 지지율 19% 대통령과 흔들리는 국민의힘…"내분 말아달라" 평생당원들 절절한 호소
- 곧 수능인데 아직까지도…의대 교수들 "내년도 의대 증원 반대"
- 남경주·송일국, 뮤지컬 교과서 같은 ‘애니’로 전한 희망 [D:인터뷰]
- ‘KS 우승 재도전’ LG, 가을에 힘 못 쓰는 FA 최원태 잡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