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책] 그들을 끝까지 사랑하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길을 잃고 마음이 상한 이들에게 확신과 공감, 위로와 용기를 전하는 책이다.
책은 성경 속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예수님의 사랑을 섬세하게 그리고 있다.
저자는 복음서 속 인물들의 삶을 우리 삶에 비추어 보도록 권하며 변함없이 사랑을 베푸시는 예수님의 모습을 소개한다.
자신을 세 번이나 부인한 베드로의 잘못을 모두 알면서도 사랑으로 바라보는 예수, 스승의 죽음에 절망해 엠마오로 향하던 제자들을 찾아가 위로와 용기를 주신 예수를 다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길을 잃고 마음이 상한 이들에게 확신과 공감, 위로와 용기를 전하는 책이다. 책은 성경 속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예수님의 사랑을 섬세하게 그리고 있다. 저자는 복음서 속 인물들의 삶을 우리 삶에 비추어 보도록 권하며 변함없이 사랑을 베푸시는 예수님의 모습을 소개한다. 자신을 세 번이나 부인한 베드로의 잘못을 모두 알면서도 사랑으로 바라보는 예수, 스승의 죽음에 절망해 엠마오로 향하던 제자들을 찾아가 위로와 용기를 주신 예수를 다룬다. 저자는 실패할 때마다 예수께서 얼마나 부드럽고 온유하게 우리를 다루시는지를 기억하도록 돕는다.
손동준 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 미션에 접속하세요! 어제보다 좋은 오늘이 열립니다 [더미션 바로가기]
- “기독교인은 기독교 개종자 아닌 예수의 도제”
- 하트풀리… 프레이… 설교 중 갑툭튀 영어 집중도 해친다
- 기적의 치유 간증… 기독인 일상 공유… “SNS, 복음 파종 도구”
- “목사·청년·헌금 3無 제자교육 꿈 못꿔”… 섬 사역 고충 나눈다
- 성경으로 무장한 평범한 성도들은 언제나 강하다
- 셀린 송 감독 “‘기생충’ 덕분에 한국적 영화 전세계에 받아들여져”
- “태아 살리는 일은 모두의 몫, 생명 존중 문화부터”
- ‘2024 설 가정예배’ 키워드는 ‘믿음의 가정과 감사’
- 내년 의대 정원 2천명 늘린다…27년 만에 이뤄진 증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