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복귀 무산?…"6개월만 결별, 알려야 할 것 같아서" 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한별이 소속사에 관한 오해를 해명헀다.
31일 박한별은 개인 SNS 계정에 "최근 기사들에 제가 라이즈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되어있던데 현재 저는 그 회사 소속 아닙니다아"라는 말과 함께 글을 게시했다.
박한별은 4월 연예 기획사 라이즈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복귀를 예고했다.
또한 박한별은 글과 함께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패션으로 여전한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배우 박한별이 소속사에 관한 오해를 해명헀다.
31일 박한별은 개인 SNS 계정에 "최근 기사들에 제가 라이즈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되어있던데 현재 저는 그 회사 소속 아닙니다아"라는 말과 함께 글을 게시했다.
이어 "그냥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아서 알려드림 기사 예쁘게 써주셔서 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용!"이라며 인사와 함께 마무리했다.
박한별은 4월 연예 기획사 라이즈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복귀를 예고했다. 그러나 계약 체결 6개월 후 된 지금 계약 해지 소식을 전한 상황.
또한 박한별은 글과 함께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패션으로 여전한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작품에서 뵙고 싶어요 복귀 기다립니다앙", "박한별 씨는 너무너무 예뻐요", "얼굴도 맘도 넘나 이쁜 배우님"등 응원을 이어갔다.
한편 1984년생 박한별은 2002년 잡지 표지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해 영화 ‘여고괴담3-여우계단’, ‘요가학원’, 드라마 ‘환상의 커플’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이후 2017년 유리홀딩스 전 대표 유 씨와 결혼했으나 그가 2019년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된 사실이 공개되자 박한별은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사진=박한별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석원♥' 백지영 80평 집, 인테리어 독특하네…남다른 감각
- 김종국, ♥빅토리아 여친설…LA서 추가 목격담 확산
- [단독] '성매매 빙자 절도 의혹' 23기 정숙, '미코 자격'도 박탈
- 덕질하다 연인됐다…'최현석 딸'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약속
- 당진 아내 살인사건, 범행 과정 '충격'…처형이 신고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