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지스타 2024서 ‘붉은사막’ 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가 내달 지스타 2024에서 '붉은사막'을 국내 게임 팬들에게 선보인다.
펄어비스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지스타 2024'에 참가해 붉은사막을 국내 게임 팬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31일 밝혔다.
붉은사막 전시관은 총 100 부스 규모로 입장부터 시연까지 마치 게임 세상에 들어온 것 같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붉은사막 지스타 시연 버전은 액션성에 집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가 내달 지스타 2024에서 ‘붉은사막’을 국내 게임 팬들에게 선보인다.
펄어비스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지스타 2024’에 참가해 붉은사막을 국내 게임 팬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31일 밝혔다. 붉은사막 전시관은 총 100 부스 규모로 입장부터 시연까지 마치 게임 세상에 들어온 것 같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붉은사막 지스타 시연 버전은 액션성에 집중했다. 게이머는 ‘클리프’가 돼 회색갈기 동료들과 전장에서 공격, 방어, 회피, 특수 스킬 등 기본 조작법을 익히고 몰려오는 다수의 적들을 상대한다. 전투 중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컷신 연출을 통해 클리프와 동료들의 이야기도 엿볼 수 있다.
펄어비스는 해외에서도 붉은사막의 시연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지난 8월 글로벌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4’을 시작으로 9월엔 ‘2024 트위치콘’, 10월엔 ‘2024 파리 게임 위크’ 등 행사 기간 동안 전 세계 게임 팬들에게 게임을 소개했다.
붉은사막은 광대한 파이웰 대륙에서 사명을 위해 싸우는 용병들의 이야기를 다룬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콘솔 및 PC 플랫폼, 글로벌 동시 출시를 목표로 개발하고 있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아, 다섯 쌍둥이 출산한 부부에 ‘카니발’ 9인승 증정
- “회식서 성폭력” 공군 또… 여군 초급장교 피해
- ‘5점 차 뒤집기’ 다저스, 양키스 꺾었다…4년만에 ‘정상’
- ‘소녀상에 입맞춤’ 美유튜버 참교육한 20대…경찰 체포
- “무인 사진관 못해 먹겠다” CCTV 속 ‘성관계 커플’에 폐업 결심
- “XX 맛없음” 중앙경찰학교 식당 ‘욕설 메모’… “인성 지도”
- ‘손자 사망’ 급발진 의심 사고…‘할머니 죄 없다’ 종결
- “나 떨어뜨린 삼성·LG에 복수해줘”…팬에 답한 기아 곽도규
- 머스크 “한국 인구 3분의 1 이상 줄 것, 휴머노이드가 사람보다 많아진다”
- 안영미, 아이돌에 “뒤돌아서 씨X하냐”…생방 욕설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