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무대 이벤트로 지스타 부스 채우는 넷마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이 '지스타 2024'를 맞아 다양한 무대 이벤트를 개최한다.
넷마블은 내달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4에서 다양한 무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지스타 현장에 총 100부스, 170개 시연대를 설치하는 이들은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몬길:스타 다이브' 등 출품작 시연대 사이에 별도 중앙 무대를 마련해 다채로운 체험형 무대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이 ‘지스타 2024’를 맞아 다양한 무대 이벤트를 개최한다.
넷마블은 내달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4에서 다양한 무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지스타 현장에 총 100부스, 170개 시연대를 설치하는 이들은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몬길:스타 다이브’ 등 출품작 시연대 사이에 별도 중앙 무대를 마련해 다채로운 체험형 무대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넷마블은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몬길:스타 다이브 등의 출품작은 물론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코스프레 무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 버튜버 이세계아이돌의 멤버 ‘릴파’ ‘징버거’ ‘고세구’와 스텔라이브 2기생 ‘시라유키 히나’ ‘아카네 리제’ 등 버추얼 유튜버들이 참여하는 이벤트도 연다. 또 남도형을 비롯한 인기 성우들의 토크쇼, 유튜버 ‘G식백과’를 운영하는 김성회씨와 인기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는 보스 토벌전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16일 오후 1시에는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첫 공식 행사 ‘세븐나이츠 리버스 시식회’를 진행한다. 개발진이 직접 무대에 등장해 현재 개발 현황을 소개하고, 10년 동안 캐릭터 성우를 담당하고 있는 성우진의 토크쇼도 개최한다. 17일 오전 11시 40분부터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지스타 2024’를 진행한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아, 다섯 쌍둥이 출산한 부부에 ‘카니발’ 9인승 증정
- “회식서 성폭력” 공군 또… 여군 초급장교 피해
- ‘5점 차 뒤집기’ 다저스, 양키스 꺾었다…4년만에 ‘정상’
- ‘소녀상에 입맞춤’ 美유튜버 참교육한 20대…경찰 체포
- “무인 사진관 못해 먹겠다” CCTV 속 ‘성관계 커플’에 폐업 결심
- “XX 맛없음” 중앙경찰학교 식당 ‘욕설 메모’… “인성 지도”
- ‘손자 사망’ 급발진 의심 사고…‘할머니 죄 없다’ 종결
- “나 떨어뜨린 삼성·LG에 복수해줘”…팬에 답한 기아 곽도규
- 머스크 “한국 인구 3분의 1 이상 줄 것, 휴머노이드가 사람보다 많아진다”
- 안영미, 아이돌에 “뒤돌아서 씨X하냐”…생방 욕설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