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1004, 日 로프트·프라자 입점…"오프라인도 본격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킨1004는 일본 최대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로프트'와 '프라자' 약 200개 매장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고 31일 밝혔다.
곽인승 스킨1004 총괄은 "이번 로프트와 프라자 오프라인 매장 입점은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일본을 비롯해 글로벌 K뷰티를 선도하는 대표주자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킨1004는 일본 최대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로프트’와 ‘프라자’ 약 200개 매장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고 31일 밝혔다.
로프트와 프라자는 다양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일본의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스토어다.
스킨1004는 올 10월 로프트58개 매장과 프라자117개 매장에 입점을 완료했으며, 이후 현지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잇따르며 추가 입점도 계획 중이다.
트렌디한 제품과 엄격한 품질 기준을 갖춘 일본의 대표 오프라인 스토어인 만큼 이번 입점이 현지 주요 소비층과의 접점 확대 및 브랜드 경험 구축에 용이할 것이라는 기대다.
지난 12일에는 오프라인 입점을 기념해 로프트 주최의 ‘K코스메’ 행사에 참가하며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에 나섰다. 행사에는 인플루언서, 로프트 앱 유저 등 K뷰티 고관여자들이 참여해 스킨1004의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스킨1004는 이번 대규모 입점을 필두로 현지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주력할 예정이다. 온라인 시장에서의 성공을 기반으로 메인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해 시장 내 브랜드 영향력을 제고하겠다는 목표다.
곽인승 스킨1004 총괄은 “이번 로프트와 프라자 오프라인 매장 입점은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일본을 비롯해 글로벌 K뷰티를 선도하는 대표주자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 묶고 속옷 벗기더니 "빨리 끝내자"…막장까지 간 초등생
- 기르던 햄스터에 물린 30대女, 응급실 앞에서 숨졌다
- 이제는 피할 수 없는 '정년 연장'…그 논의의 조건들 [데일리안이 간다 94]
- '1심 선고' 두고 급박해진 이재명, 중도 원로 찾으며 '시선 전환' 모색?
- "北김정은, 아들 유학 은폐시키려고…딸 김주애는 후계자 아냐"
- 민주당 '명태균 공세' 여유롭게 받아친 관록의 정진석
- 與, '돈봉투 살포' 윤관석 징역형에 "민주당, 쩐당대회 진실 고백하라"
- '명태균 녹취공방' 뿐인 대통령실 국감…여권은 '문재인정권'으로 역공
- 15세 이용가에 이 내용이?…독자들도 놀라는 수위 [아슬아슬 웹툰·웹소설①]
- 프로축구 울산 HD, K리그1 3연패 달성…통산 5번째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