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證, 국내 선물·옵션 ‘투혼컵 위클리 수익금 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S증권은 31일 국내선물옵션 수익금 최강자를 가리는 '투혼컵 위클리(Weekly) 수익금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LS증권 비대면 국내 선물옵션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국내 선물옵션 모든 상품(야간 포함)을 대상으로 한다.
올해 10월1일 이후 생애 최초로 LS증권 국내선물옵션계좌를 개설하거나 신청일 포함 3개월 이상 거래가 없는 고객은 이벤트 신청 시 거래 수수료를 최대 90%, 3개월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S증권은 31일 국내선물옵션 수익금 최강자를 가리는 ‘투혼컵 위클리(Weekly) 수익금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투혼컵 Weekly 수익금 대회’는 선물, 옵션리그로 나눠 매주 수익금이 높은 3명에게 1등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30만원을 증정하는 대회다.
LS증권 비대면 국내 선물옵션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국내 선물옵션 모든 상품(야간 포함)을 대상으로 한다. 대회 신청은 11월1일부터 12월26일, 대회 기간은 11월4일부터 12월27일까지 8주 간이다.
국내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올해 10월1일 이후 생애 최초로 LS증권 국내선물옵션계좌를 개설하거나 신청일 포함 3개월 이상 거래가 없는 고객은 이벤트 신청 시 거래 수수료를 최대 90%, 3개월간 할인 받을 수 있다.
신청 기간은 1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며 할인 기간 내에 선물 600계약 또는 옵션 15억원 달성 시 수수료 혜택이 1개월 추가된다.
각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LS증권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테(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가능하다.
LS증권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중복 우승이 가능해, 최대 300만원을 받을 수도 있다”며 “대회와 함께 진행되는 수수료 할인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 묶고 속옷 벗기더니 "빨리 끝내자"…막장까지 간 초등생
- 이제는 피할 수 없는 '정년 연장'…그 논의의 조건들 [데일리안이 간다 94]
- 기르던 햄스터에 물린 30대女, 응급실 앞에서 숨졌다
- '1심 선고' 두고 급박해진 이재명, 중도 원로 찾으며 '시선 전환' 모색?
- "北김정은, 아들 유학 은폐시키려고…딸 김주애는 후계자 아냐"
- 국민의힘 "민주당 장외 집회는 이재명 맞춤형 방탄 집회"
- 與 박수영, '법관 주제에' 김우영 사퇴에 "李 형량 최소화에 치명적 발언이기 때문"
- 한-캐나다 "북한군 러 파병, 심각히 우려…철수하라" 강력 규탄
- '나는 솔로' 23기 정숙 '성매매·전과 논란'에 "억울하다" 반박
- 박지원·김길리, 쇼트트랙 월드투어 2차 전종목 예선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