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성, 자진 미국行 앞두고 눈물…섬세한 감정선 눈길 (조립식 가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립식 가족' 배현성의 애틋한 눈물 연기가 시청자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JTBC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에서 강해준 역을 맡은 배현성이 폭풍 오열과 정교한 감정의 완급 조절을 통해 '인생 캐릭터'를 완성했다.
극 중 친부의 등장으로 가족을 떠날지도 모른다는 불안과 두려움을 윤정재(최원영 분)에게 고백하는 3회 장면에서 배현성은 슬픔과 오열을 담은 눈물 연기로 시청자들의 보호 본능을 자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조립식 가족' 배현성의 애틋한 눈물 연기가 시청자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JTBC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에서 강해준 역을 맡은 배현성이 폭풍 오열과 정교한 감정의 완급 조절을 통해 ‘인생 캐릭터’를 완성했다. 햇살 같은 청량미를 발산하는 동시에 섬세한 눈물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울림을 주며 ‘울보 왕자’로 자리 잡은 것.
'조립식 가족'은 10년은 가족으로 함께했고, 10년은 남남으로 그리워했던 세 청춘(배현성, 정채연, 황인엽)이 다시 만나 펼쳐지는 로맨스로 중국 드라마 '이가인지명'을 원작으로 한다.
극 중 친부의 등장으로 가족을 떠날지도 모른다는 불안과 두려움을 윤정재(최원영 분)에게 고백하는 3회 장면에서 배현성은 슬픔과 오열을 담은 눈물 연기로 시청자들의 보호 본능을 자극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8회에서도 윤정재에게 부담이 될까 봐 자진해 미국행을 결심하는 해준의 모습을 진심 어린 눈물로 표현, 감정의 진폭을 섬세하게 담아내며 시청자의 공감을 끌어냈다.
이처럼 배현성은 먹먹함부터 애틋함까지 오랜 시간 쌓아온 감정을 밀도 있게 표현하며 등장마다 명장면을 완성시키는 중이다.
해준의 내면을 담아낸 그의 눈물 연기는 정교한 감정 조절로 캐릭터의 깊이를 한층 돋보이게 하며, 특유의 맑고 따뜻한 표현력으로 흡인력 강한 호연을 보여주는 배현성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황인엽, 정채연, 배현성 등이 출연하는 JTBC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0분 2회 연속으로 방송된다.
사진 = 하이지음 스튜디오, 베이스스토리, SLL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덕질하다 연인됐다…'최현석 딸'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약속
- '정석원♥' 백지영 80평 집, 인테리어 독특하네…남다른 감각
- '이동국 아들' 시안, 나중에 월드컵서 보겠네…남다른 운동 DNA
- '이혼' 김민재, 예상 재산분할 80억…양육비 월 1000만원 이상
- 당진 아내 살인사건, 범행 과정 '충격'…처형이 신고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