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다음 달 6일 ‘은평1동-1대학 성과공유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은평구는 은평구평생학습관과 함께 다음 달 6일 녹번동 은평구청 은평홀에서 '은평1동-1대학 성과공유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은평1동-1대학 사업은 지역 사회의 발전과 대학의 교육적 가치 증진을 동시에 목표로 하고 있다"며 "이번 성과공유회를 통해 그간의 성과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방향성을 함께 논의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은평구는 은평구평생학습관과 함께 다음 달 6일 녹번동 은평구청 은평홀에서 ‘은평1동-1대학 성과공유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동주민센터와 대학 간의 협력을 통해 동별 특색과 현안을 반영한 1동-1대학 교육프로그램의 운영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은평1동-1대학 성과공유회는 오후 2시에 시작된다. 상명대학교의 클래식 연주를 시작으로 은평구청장의 1동-1대학에 대한 기조연설, 1동-1대학 성과자료집 저자사인회, 16개 동의 운영성과 보고, 전문가 성과평가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성과공유회에는 300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1동-1대학 학습자, 대학 관계자, 지역주민 등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이 참여해 성과를 공유하고 의견을 교환할 예정이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은평1동-1대학 사업은 지역 사회의 발전과 대학의 교육적 가치 증진을 동시에 목표로 하고 있다”며 “이번 성과공유회를 통해 그간의 성과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방향성을 함께 논의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태화 기자 alvi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거 바르면 다 녹아요” 홈쇼핑 속 각질, 사실은 ‘밥풀’
- “무인사진관 못 해먹겠다” CCTV 속 ‘성관계 커플’에 폐업 결심
- ‘40명 노쇼’ 정선군청, 뒤늦게 “최대한 보상하겠다” 사과
- ‘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서울시 “행사 출연 예정대로”
- [단독] 지역 공공병원서 의무 근무…‘의대 계약정원제’ 도입 검토
- “하나도 모르겠다” 북한군 파병에 한글 공부하는 러 군인 ‘포착’
- “방시혁 직접 지시” 외모품평 문건 받은 지코…“안봤다”
- “이혼한 김민재, 전처에게 80억 이상 나눠줬을 것”
- 안영미, 아이돌에 “뒤돌아서 씨X하냐”…생방 욕설 사과
- ‘한강 라면’ 조리 기계, 111억 수출 잭팟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