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3개월' 손담비 "배가 나오기 시작했오" D라인에도 행복한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임신 후 근황을 알렸다.
손담비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배가 나오기 시작했오"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손담비는 초록한 풀과 나무가 가득한 배경으로 파란색의 모자와 베이지색의 편안한 옷차림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손담비는 "So Happy"라는 문구와 함께 두 손을 주머니에 넣은 채 입술을 내밀며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임신 후 근황을 알렸다.
손담비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배가 나오기 시작했오"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손담비는 초록한 풀과 나무가 가득한 배경으로 파란색의 모자와 베이지색의 편안한 옷차림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 짓고 있다. 한쪽 팔은 모자에 걸치고, 한쪽 팔은 바지에 넣으며 내추럴한 분위기를 풍겼다.
임신 3개월임에도 불구하고 마른 몸매와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며 시선을 끈다.
또 다른 사진 속 손담비는 "So Happy"라는 문구와 함께 두 손을 주머니에 넣은 채 입술을 내밀며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다.
앞서 손담비는 1일에 "모두의 축복 속에 우리가 곧 부모가 됩니다.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해요. 잘 지내보자 따봉아"라며 임신 소식을 알려 뜨거운 축하를 받았던 바 있다.
사진=손담비 계정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김민재, 예상 재산분할 80억…양육비 월 1000만원 이상
- 송혜교, 민폐 하객 등극…남사친과 다정한 모습 포착
- 서유리, 작심 폭로 '충격'…4년 참은 '이혼' 결정적 이유
- 당진 아내 살인사건, 범행 과정 '충격'…처형이 신고
- '이동국 아들' 시안, 나중에 월드컵서 보겠네…남다른 운동 DNA
- 트리플스타, 잠적+횡령 고발에도 '예약 마감'…공소시효까지 조명 [엑's 이슈]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