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강민경, 진서연의 요요 없는 식사법?

COSMOPOLITAN 2024. 10. 30. 21: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대로만 해도 유지어터 쌉가능~.
#김나영
인스타그램 @nayoungkeem
‘많이 먹는데 살이 찌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종종 듣는다는 김나영. 그녀의 방법은 바로 지속 가능한 식단으로 몸무게를 유지하는 것. 먹고 싶은 것은 모두 먹지만 양을 줄여 먹고, 저녁 식사 후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는다고. 그렇다면 김나영이 평생 먹을 수 있는 식단은? 인스턴트, 정크 푸드 없는 한식 위주의 집밥. 바질 김밥, 병어 조림, 봄동 무침 등 제철 식자재를 활용한 건강한 음식을 챙겨 먹는다.
#강민경
인스타그램 @iammingki
잦은 지방 스케줄과 N잡으로숨쉴 틈 없이 일상을 보내는 강민경. 이동하며 차 안에서 식사하는 일이 잦고, 자극적인 음식도 종종 챙겨 먹는 그녀가 탄탄한 몸을 유지하는 비법은 혈당 관리 덕이다. 눈을 뜨자마자 레몬 물과 견과류를 먹어 혈당이 치솟는 걸 예방한다. 관리 시즌에는 운동 후 삶은 계란과 커피 등 간단한 음식으로 식사를 대체하는데, 맵고 짠 음식을 멀리하면 몸이 가벼워지고 부기가 빠진다고.
#진서연
인스타그램 @jinseoyeon___
자신을 위한 선택을 할 때, 엄마의 마음으로 해보라는 조언이 화제가 됐던 진서연. 엄마가 날 보듯 좋은 음식을 주고, 꾸준한 운동을 하는 게 결국 성공적인 몸 관리의 비결이다. 두부 소보로 덮밥, 버섯 스테이크 등 야채 위주의 자연식 식단과 자연식물식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칼로리 걱정 없이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진서연의 식단을 참고하자.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