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래코드, 슬로우베드와 협업…업사이클링 아이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는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와 협업해 지속 가능성을 테마로 한 홈 웨어 및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래코드의 업사이클링 소재와 슬로우베드 매트리스 자투리 재료를 결합해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한다.
또한 래코드와 슬로우베드는 협업 콘셉트에 맞춘 특별한 전시 공간을 각각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는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와 협업해 지속 가능성을 테마로 한 홈 웨어 및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래코드와 슬로우베드는 ‘굿 모닝 드리머(Good Morning Dreamer)’라는 콘셉트 아래 편안한 휴식과 지구를 위한 마음을 담은 제품들을 선보인다. 래코드의 업사이클링 소재와 슬로우베드 매트리스 자투리 재료를 결합해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한다.
래코드와 슬로우베드 협업 상품은 룸 슬리퍼, 쿠션, 베스트, 파우치 등 총 4종이 출시됐다.
룸 슬리퍼는 슬로우베드의 매트리스 여분과 래코드의 업사이클 카시트 커버로 만들어져 튼튼하면서도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쿠션은 슬로우베드의 여분 토퍼와 매트리스, 그리고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래코드의 폴리에스터 원단이 사용됐다. 파우치는 슬로우베드의 친환경 광목 소재의 섬유와 래코드의 차량용 에어백 원단이 조합되어 내구성이 좋으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래코드와 슬로우베드는 협업 콘셉트에 맞춘 특별한 전시 공간을 각각 준비했다. 래코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11월28일까지, 슬로우베드 논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내년 1월25일까지 전시가 진행되며, 방문객들은 협업 상품들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협업을 기념해 래코드의 리사이클링 DIY 워크숍인 리테이블이 11월2일부터 12월1일까지 래코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남은 재고 카시트와 매트리스 원단 및 솜을 업사이클링해 손목 쿠션을 제작할 수 있다.
래코드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단순한 제품을 넘어 환경을 생각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어 기쁘다”며 “휴식과 지속 가능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 묶고 속옷 벗기더니 "빨리 끝내자"…막장까지 간 초등생
- '이재명 영입인재'의 폭로로 '불법대선' 군불 때는 민주당? [정국 기상대]
- '흑백요리사' 이영숙, 빚투 터졌다…"14년째 1억 안 갚아"
- "가난女 데려다가 출국 직전까지…" 쾌락관광 만끽하는 남자들
- 여의도 뒤흔든 '명태균 의혹'에서 자유로운 한 사람은…
- 녹취 폭로 대혼란 속…한동훈 "미래 비위 예방할 특별감찰관 지금 임명해야"
- 대통령실 "尹, 공천 보고받거나 지시한 적 없어…명태균엔 그저 좋게 얘기"
- 정국 격랑 속으로…민주당,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 전격 공개
- ‘성매매’ 의혹까지 품는 아이돌? 설득력 없는 제 식구 감싸기 [D:이슈]
- LA 다저스, 뉴욕 양키스 꺾고 월드시리즈 우승…꿈 이룬 오타니 [월드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