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폰케이스 친근하네…애정 담아 찍은 ♥김태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탕웨이가 남편인 김태용 감독과의 근황을 전했다.
탕웨이는 30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10년의 시간, 손잡고, 영화, 인생, 감사합니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탕웨이는 친근한 디자인의 폰케이스가 장착된 핸드폰을 들고 김태용 감독을 촬영하고 있다.
한편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은 지난 2014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탕웨이가 남편인 김태용 감독과의 근황을 전했다.
탕웨이는 30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10년의 시간, 손잡고, 영화, 인생, 감사합니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스크를 착용한 채 깜짝 놀란 듯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태용 감독의 모습이 담겼다. 탕웨이의 사진 촬영에 놀란 모습. 탕웨이는 친근한 디자인의 폰케이스가 장착된 핸드폰을 들고 김태용 감독을 촬영하고 있다. 이러한 탕웨이의 모습은 앞사람이 들고 있는 손거울에 그대로 담겼다.
한편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은 지난 2014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이들은 올해 개봉한 영화 '원더랜드'를 통해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사진 = 탕웨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김민재, 예상 재산분할 80억…양육비 월 1000만원 이상
- 송혜교, 민폐 하객 등극…남사친과 다정한 모습 포착
- 당진 아내 살인사건, 범행 과정 '충격'…처형이 신고
- '이동국 아들' 시안, 나중에 월드컵서 보겠네…남다른 운동 DNA
- '정석원♥' 백지영 80평 집, 인테리어 독특하네…남다른 감각
- 유준상, 뮤지컬 중 칼 맞고도…"마취 없이 봉합, 11바늘 꿰매" (돌싱포맨)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