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롱런 이유 있었네…"고집 버리고 스태프와 협업이 중요"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가 강렬한 눈빛과 열정을 드러냈다.
30일 패션·문화 매거진 데이즈드는 샤이니 민호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민호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과 예술적인 감각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강렬한 눈빛과 열정을 담아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민호는 첫 정규 솔로 앨범에 대해 진솔한 생각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가 강렬한 눈빛과 열정을 드러냈다.
30일 패션·문화 매거진 데이즈드는 샤이니 민호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민호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과 예술적인 감각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강렬한 눈빛과 열정을 담아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민호는 첫 정규 솔로 앨범에 대해 진솔한 생각을 전했다. 그는 이번 앨범을 "좋아하는 걸 다 넣은 작품"이라고 표현, 자신이 잘하고 좋아하는 것으로 채웠다고 말했다.
민호는 스태프들의 의견을 많이 수용했다며 협업의 중요성을 강조, "나만의 고집을 버리고 스태프와 협력하면 더 좋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이야기했다. 타이틀 선정부터 연습 과정까지 다양한 의견을 반영했다고.
또한 아티스트로서 창작물을 제대로 구현해내는 것이 가장 큰 능력이라 여기며, 이를 위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고자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민호의 첫 정규 솔로 앨범 '콜 백(CALL BACK)'은 오는 11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데이즈드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김민재, 예상 재산분할 80억…양육비 월 1000만원 이상
- 송혜교, 민폐 하객 등극…남사친과 다정한 모습 포착
- 당진 아내 살인사건, 범행 과정 '충격'…처형이 신고
- '이동국 아들' 시안, 나중에 월드컵서 보겠네…남다른 운동 DNA
- '정석원♥' 백지영 80평 집, 인테리어 독특하네…남다른 감각
- 유준상, 뮤지컬 중 칼 맞고도…"마취 없이 봉합, 11바늘 꿰매" (돌싱포맨)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