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와인25플러스’, 귀주마오타이 4종 예약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가 업계 최초로 중국 귀주마오타이 4종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GS리테일의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가 세계적 명주로 인정받는 중국 대표 최고급 바이주 '귀주마오타이' 4종에 대해 귀주마오타이주 한국공식수입판매법인인 용성통상과 함께 11월1일부터 7일까지 1주일간 사전 예약을 통해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가 업계 최초로 중국 귀주마오타이 4종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GS리테일의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가 세계적 명주로 인정받는 중국 대표 최고급 바이주 ‘귀주마오타이’ 4종에 대해 귀주마오타이주 한국공식수입판매법인인 용성통상과 함께 11월1일부터 7일까지 1주일간 사전 예약을 통해 판매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110여 가지에 달하는 깊은 잔향을 가지고 있으며 부드럽고 깔끔한 끝 맛이 있는 장향형 바이주 ‘귀주마오타이’ 뿐만 아니라, ‘귀주마오타이 왕자주 골드’, ‘귀주마오타이 왕자주’, ‘귀주마오타이 순 2008’ 등 다양한 구색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 88만원, 27만원, 14만5000원, 5만9000원이다.
‘귀주마오타이’는 중국에서 국가적 행사에 만찬주로 사용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세계 3대 명주로 일컬어지는 상품이다.
5월5일 단오절을 시작으로 1년에 걸쳐 7번 증류하고 8번 술을 걸러낸 후 5년간 숙성을 거쳐 출시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GS리테일 앱 ‘우리동네GS’에서 와인25플러스의 행사 배너를 클릭 후 상품을 사전 결제 진행하면, 11월15일부터 17일까지 전국 GS25, GS더프레시 희망점포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전준영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 매니저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종류의 주류를 취급하는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에서 중국 대표 백주 귀주마오타이를 업게 최초로 판매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주류 마니아를 위해 다양한 스페셜한 상품,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규제 개선 최대 관건은 국회..."정쟁 보다 소비자 우선해야" [유통업 생존법칙⑤]
- '먹거리 전문 채널' 대형마트, 통합으로 가격경쟁력 강화 [유통업 생존법칙④]
- 백화점·쇼핑몰, 프리미엄 소비 채널에서 엔터 채널로 체질 개선 [유통업 생존법칙③]
- "빠르고 편하고 색다르게" 오프 채널 1위 노리는 편의점 [유통업 생존법칙②]
- 규제와 팬데믹이 몰고 온 지각변동...'온라인' 핵심 채널 부상 [유통업 생존법칙①]
- 검찰, 이화영 '대북송금' 2심도 징역 15년 구형…"후진적 정경유착 범행"
- '친한의 좌장' 조경태,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무감사로 진실규명해야"
- '북한 비핵화' 빠진 한미 SCM 공동성명…군 "목표 견지"
- 수요극 또는 단막극으로…부지런히 넓히는 다양성 [D:방송 뷰]
- 포효한 로버츠 감독 "우승 트로피, 포기 없었던 우리 모두의 것"…MVP 프리먼 [월드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