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루나, 日서 르세라핌 사쿠라와 신제품 발표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일본 시장에 립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 포트폴리오 다변화에 나섰다.
루나는 지난 29일 일본 도쿄 소재 에비스(EBiS) 303에서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 사쿠라와 함께 '글래시 레이어 틴트'의 현지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일본 시장에 립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 포트폴리오 다변화에 나섰다.
루나는 지난 29일 일본 도쿄 소재 에비스(EBiS) 303에서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 사쿠라와 함께 ‘글래시 레이어 틴트’의 현지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발표 행사는 루나 글래시 레이어 틴트 소개를 시작으로 루나의 뮤즈인 사쿠라가 직접 제품을 사용한 소감과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고 루나의 다양한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쇼를 선보이는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사쿠라와의 하이터치회를 포함한 특별한 만남이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일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사쿠라의 등장과 행사 소식은 많은 일본 미디어로부터 큰 관심을 얻었다.
이날 소개한 글래시 레이어 틴트는 제품 기획 단계부터 글로벌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으로 특별한 사용감과 컬러가 특징이다. 특히 사쿠라가 선택한 ‘06 멜론 사워’ 컬러는 최근 일본 뷰티 트렌드인 ‘토끼 혀 립(우사기시타립)’ 컬러를 반영한 제품이다.
루나 글래시 레이어 틴트는 원하는 입술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여러가지 색상 조합을 통해 나만의 생기 있는 입술 컬러를 완성시킬 수 있다. 특히 시간이 지날수록 유리처럼 맑고 투명한 광택감을 더해주고 6가지 입술 보습 케어 성분을 함유해 수분감을 채워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루나는 올해 상반기 컨실 블렌더 팔레트, 블러 커버 쿠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출시에 이어 립 메이크업을 위한 신제품을 일본 소비자에게 선보이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 제품으로 마케팅을 강화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 묶고 속옷 벗기더니 "빨리 끝내자"…막장까지 간 초등생
- '이재명 영입인재'의 폭로로 '불법대선' 군불 떼는 민주당? [정국 기상대]
- '흑백요리사' 이영숙, 빚투 터졌다…"14년째 1억 안 갚아"
- "가난女 데려다가 출국 직전까지…" 쾌락관광 만끽하는 남자들
- 이철규 "명태균 여론조사, 윤석열 캠프서 활용한 적 없다"…신용한 등 고소
- 정진석 "윤 대통령, 명태균이 경선 룰 간섭해 매몰차게 끊었다"
- 與, '돈봉투 살포' 윤관석 징역형에 "민주당, 쩐당대회 진실 고백하라"
- 주진우 "5월 29일 산 연어로 6월 18일에 술파티를?…이재명, 거짓은 그만"
- 15세 이용가에 이 내용이?…독자들도 놀라는 수위 [아슬아슬 웹툰·웹소설①]
- ‘이강인 인종차별’ PSG 팬, 서포터스 그룹서 영구 퇴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