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잘알' 이장우, 김대호에 발끈했다..."뚱뚱하다고 버리지 마" (대장이반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장우가 음식 재료가 '뚱뚱하다'는 말에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대장이 반찬'이 오는 11월 10일 오후 4시 50분 첫 방송을 확정하고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장이 반찬'은 취향과 입맛이 똑 닮은 '대장 형제' 김대호와 이장우가 시장이 반찬인 사람들을 위해 혼자서도 쉽게 해먹을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를 대방출하는 맛파민 폭발 방송으로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세계관을 확장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이장우가 음식 재료가 '뚱뚱하다'는 말에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대장이 반찬’이 오는 11월 10일 오후 4시 50분 첫 방송을 확정하고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장이 반찬’은 취향과 입맛이 똑 닮은 ‘대장 형제’ 김대호와 이장우가 시장이 반찬인 사람들을 위해 혼자서도 쉽게 해먹을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를 대방출하는 맛파민 폭발 방송으로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세계관을 확장하는 프로그램이다.
1차 티저 영상은 커다란 양파를 보고 “얘 왜 이렇게 뚱뚱해?”라는 김대호의 이야기에 괜히 찔린 이장우의 유쾌한 반응으로 포문을 연다. 이어 “못생겼다고, 뚱뚱하다고 왜 버리냐고!”라는 이장우의 말과 함께 못난이 재료로 탄생하는 맛난이 반찬 퍼레이드가 펼쳐져 흥미를 자극한다.
특히 ‘대장이 반찬’을 이끌어갈 모범일꾼 김대호와 ‘먹천재’ 이장우의 매력이 엿보여 눈길을 끈다. 김대호는 연근을 수확하고 세척하는 등 농촌 전문가다운 솔선수범은 물론 뛰어난 임기응변을 발휘하며 맏형의 든든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반면, 이장우는 손은 많이 가는 동생이지만 확실하게 보장된 손맛으로 요리 솜씨를 뽐내 벌써부터 군침을 돌게 한다.
직접 만든 반찬을 맛보고 진심으로 감탄하는 모습이 더해지며 ‘대장 형제’가 힘을 합해 선보일 맛의 향연을 더욱 기대케 하는 상황. 맛을 보장하는 초간단 레시피부터 눈이 번쩍 뜨이는 신메뉴까지 재료 하나로 탄생할 다양한 반찬을 예고, 일요일의 새로운 밥친구에 등극할 조짐이다.
한편, ‘대장이 반찬’ 공식 홈페이지에는 매주 방송에 등장하는 반찬 레시피가 공개될 예정이다. ‘대장이 반찬’은 오는 11월 10일 오후 4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MBC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아들' 송지욱, 아빠 유전자 물려받아…축구선수 된 근황
- 송혜교, 민폐 하객 등극…남사친과 다정한 모습 포착
- 정웅인, 자식 농사 대박…뉴진스 해린 닮은꼴+명문 예고 합격
- '재혼' 이계인 "사기 결혼 당해…사기죄 성립 안됐다"
- '정석원♥' 백지영 "둘째는 아들이길, 낳는 것 힘들지 않아"
- '하이브 문건' 파문 속…강다니엘, 승관 작심 비판에 '공개 지지' [엑's 이슈]
- '슈돌', 성매매 의혹 최민환 지우기 나섰다…"자녀 보호 차원" (공식입장)[종합]
- 박수홍♥김다예 딸, 생후 15일 맞아?... "눈썹을 꼭 그려 놓은 것 같다"
- 서유리, 4년 참은 '이혼' 이유 "쇼크로 위독, 최병길 연락 없더라" (이제 혼자다)[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